NO.1: 보보진심
NO.2: 보보진심 더쿠
NO.3: 보보진심 다시보기
NO.4: 보보진심 한 걸음씩 사랑해
NO.5: 보보진심 한 걸음씩 사랑해 출연진
NO.6: 보보진심 몇부작
NO.7: 중드 보보진심
경기지사,보보진심재난안전대책본부 피해·대응상황 점검
"신속한 의사 결정 중요…선제적 대응·소통" 당부
"지휘계통 안 밟아도된다…필요하다면 바로 연락"
[수원=뉴시스] 박상욱 기자 =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30일 오전 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찾아 전날부터 내린 비에 따른 경기도 피해 상황과 대응 상황을 살폈다.
앞서 경기도는 김 지사의 지시로 전날 오후 2시부터 초기 대응 단계에 들어갔다.또 같은날 오후 8시부터 재난안전대책본부 비상 1단계를 가동해 집중호우에 대응했다.
김 지사는 이날 밤사이 비로 인한 피해가 있었는지 확인한 후 반지하주택·지하주차창·둔치 주차장 침수 대비 대책,보보진심재난 폐쇄회로(CC)TV 가동 현황 등을 살펴봤다.
다음주부터 경기도에서도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된다는 보고를 받은 김 지사는 "재난 대응에 있어 인명 피해가 생기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신속한 의사결정과 선제적 대응,보보진심소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수습할 수 있도록 신속한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며 "지휘계통을 안 밟아도 좋으니까 필요하다면 실무자도 행정1부지사나 도지사에게 바로 연락할 수 있는 상호간 소통이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오전 7시 기준 도 전역에 38~110㎜(평균 59.5㎜)가 내렸다.경기도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이번 비로 경기도에 별다른 인명 피해나 특이 사항이 없다고 발표했다.
보보진심 더쿠
:경찰은 지난 30일 A씨 등을 긴급체포하고 이날 구속영장을 신청한 가운데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보보진심,북한은 지난달 27일 실패로 끝난 군사정찰위성 발사 이후 대남 오물 풍선 살포를 포함해 복합 도발을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