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유로 2023 일정
9일 인천 남동경찰서에 따르면 경찰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20대 남성 치위생사 A씨를 입건 전 조사하고 있다.
A씨는 지난 6일 오후 2시 40분쯤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의 한 사랑니 전문 치과 엑스레이 촬영실에서 20대 여성 B씨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B씨는 “사랑니를 빼기 위해 엑스레이를 촬영하던 중 A씨가 눈을 감으라고 했다”며 “이상한 느낌이 들어 눈을 살짝 떴는데 동영상을 촬영하는 것을 발견했다”고 신고했다.
이어 B씨는 “그 자리에서 (A씨의) 휴대전화 사진첩을 확인해 보니 불법 촬영물이 있었다”며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도 찍혀 있었다”고 주장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A씨를 임의동행했으며 조만간 불러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해당 치과는 A씨를 해고 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A씨와 피해자 모두 조사 전”이라며 “신고 내용을 토대로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유로 2023 일정
:협정이 종료된 뒤 한중일 3국이 뛰어들게 되면 일본도 불리해질 수 있으니 한일 양국만 협정을 맺는 것이 상호 이익이 될 것이라 설득해야 한다"며 "협정 종료 통고 시일이 1년 남짓 남은 만큼 정부가 최우선 순위로 외교력을 발휘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유로 2023 일정,5~6일 충전없이 사용할 수 있고 늘 몸에 차고 있어 중요한 헬스 정보를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