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장 레고
NO.2: 사직 야구장 레고
엑셀세라퓨틱스,코스닥 상장 첫날 15% 상승
공모자금으로 글로벌 사업 확장 본격화 계획
세포·유전자 치료제(CGT) 전용 배양 배지 전문기업 엑셀세라퓨틱스가 코스닥 시장 입성 첫날 강세를 보이고 있다.
15일 오전 9시 11분 기준 엑셀세라퓨틱스는 공모가 대비 1,야구장 레고500원,야구장 레고15.00% 오른 1만 1,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엑셀세라퓨틱스는 세포유전자치료제로 대표되는 첨단바이오의약품 산업의 핵심 소재인 배지(Media)를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주력 제품은 3세대 화학조성배지 '셀커(CellCor)'이다.3세대 화학조성배지는 모든 성분이 화학적으로 규명된 원료를 사용해 개발 및 생산된다.동물인체유래물질을 포함한 1세대 우태아(FBS) 혈청 배지,야구장 레고2세대 무혈청 배지(Xeno-Free/Serum-Free)와 비교해 기술적 진보성과 함께 경제성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엑셀세라퓨틱스는 이번 상장을 통해 확보하는 공모자금을 글로벌 사업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박종선 유진투자증권 연구원도 엑셀세라퓨틱스에 대해 "중장기 성장을 위한 포트폴리오 확대 및 글로벌 진출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사직 야구장 레고
:8%로 소비점유율이 확대됐고, 같은 기간 2분위는 15.
야구장 레고,A속기사는 "음성파일에서 피해자는 신음소리가 아닌 비명을 지르고 있다"며 "피해자에게 거부 의사가 있었다는 걸 알리기 위해 느낌표를 붙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