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gs칼텍스 배구단 갤러리
비정기 인사
일부 조직기능 강화
엔씨 출신 AI 임원 영입
AICT컴퍼니 전략 박차
1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이날 안전·보건총괄과 브랜드 전략실장 자리를 신설했다.기존에 있었던 조직을 격상시켜 해당 분야에 힘을 싣겠다는 차원의 인사로 풀이된다.
경영지원부문 산하에 있던 안전·보건 담당은 안전·보건 총괄로 격상됐다.임현규 경영지원부문장(부사장)이 안전·보건 총괄을 겸직한다.
이외 신설된 브랜드전략실 실장은 윤태식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상무)이 보임한다.
경영지원부문 소속인 브랜드전략실은 그룹 브랜드 및 기업 이미지 전략 수립,gs칼텍스 배구단 갤그룹 전체 이미지 제고 등의 역할을 맡는다.
AI 분야에서 담당급 임원을 영입했다.
기술혁신부문 AI2XL Lab AI코어기술담당에 엔씨소프트 AI 테크 센터장 출신의 신동훈 상무를 영입했다.
KT 관계자는 "조직 경쟁력 강화 차원에서 회사 전략 방향에 맞춰 일부 조직을 개선하고 임원 인사를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t #AI #안전보건 #AICT #브랜드전략
gs칼텍스 배구단 갤러리
:해당 사업은 아동복지시설과 위탁가정에서 보호가 끝난 청소년들의 자립 준비를 도와주고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건정한 사회 구성원으로 활동하기 위해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gs칼텍스 배구단 갤,구본성 전 아워홈(왼쪽)과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아워홈은 31일 오전 열린 임시주주총회에서 구 전 부회장 측이 상정한 구재모씨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을 통과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