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리 EPA=연합뉴스)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에펠탑의 지상 70m 높이에 올림픽 오륜기가 설치돼 있다.2024.06.07.
(파리=연합뉴스) 송진원 특파원 = 2024 파리올림픽 개막을 49일 앞둔 7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에 대형 오륜 조형물이 설치됐다.
파리올림픽 조직위원회 측은 이날 새벽 재활용 강철로 만든 링 5개를 지상에서 조립한 뒤 두 대의 대형 크레인으로 에펠탑 1층과 2층 사이,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지상 70m 높이에 설치했다.
오륜 조형물은 폭 29m,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높이 13m에 무게는 약 30t에 달한다.
여기에 10만 개의 백색 발광다이오드(LED)를 달아 밤에도 눈에 띄도록 했다.
이를 제작한 세계 최대 철강업체 아르셀로미탈의 프로젝트팀장 피에르 앵겔은 "최적의 무게와 강도,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가시성,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잠재적 난기류도 고려했다"며 "일생일대의 도전이었다"고 말했다.
토니 에스탕게 파리올림픽 조직위원장은 "대회가 멀지 않았다는 걸 알 수 있다.우리는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환영했다.
(파리 AFP=연합뉴스) 7일(현지시간) 새벽 작업자들이 프랑스 파리 에펠탑에 길이 29m의 대형 오륜기를 설치했다.2024.06.07
에펠탑 주변에선 이번 파리 올림픽의 여러 행사와 경기가 치러진다.
센강에서 진행되는 선수단의 수상 행진이 에펠탑 앞 지점에서 끝나며 에펠탑 맞은편인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화려한 축하 무대가 이어진다.
에펠탑 앞마당인 샹드마르스의 '에펠탑 경기장'에선 비치발리볼 경기가,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인근의 아레나 샹드마르스에서는 유도,도박중독자 실태 및 중독수준별 특성과 그 영향에 관한 연구레슬링 경기가 치러진다.
도로 사이클 선수들은 트로카데로 광장을 출발해 에펠탑 아래를 지나는 코스를 달리고 트로카데로 광장 아래 챔피언스 파크에선 메달을 딴 선수들이 퍼레이드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