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살랑

스투트가르트|【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문자중계】

NO.1: 슈투트가르트

NO.2: 슈투트가르트 여행

NO.3: 슈투트가르트 대 마인츠 05

NO.4: 슈투트가르트 날씨

NO.5: 슈투트가르트 도서관

NO.6: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NO.7: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연봉

NO.8: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복지

NO.9: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채용

NO.10: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블라인드

150억 원대 부당 대출에 관여한 혐의로 태광그룹 2인자였던 김기유 전 경영협의회 의장을 수사하는 검찰이 관련자들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서울서부지방검찰청 형사4부(여경진 부장검사)는 오늘(25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등 혐의로 태광그룹 계열사 저축은행 전 대표 A 씨와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이사 B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이들은 김 전 의장이 부당하게 계열사에 150억 원대 대출을 지시해 이뤄지도록 하는 데 가담한 혐의를 받습니다.

김 전 의장은 평소 잘 알고 지내던 부동산 개발 시행사 대표이사인 B 씨로부터 자금 대출을 해달라는 청탁을 받고 지난해 8월 그룹 계열사인 고려·예가람 저축은행 대표 A 씨에게 150억 원 상당을 대출해주도록 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B 씨의 시행사는 기존 채무로 인해 추가 대출을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저축은행 실무팀에서는‘사업 리스크가 높다’는 취지의 심사의견서를 여신심사위원회에 제출했지만,스투트가르트김 전 의장으로 요구로 대출이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태광그룹의 외부 감사를 맡은 한 법률사무소는 김 전 의장의 비리 정황을 포착해 지난해 11월 고발장을 접수했고,스투트가르트이에 검찰은 김 전 의장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스투트가르트채널 추가
▷ 네이버,스투트가르트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블라인드

:뒷조사하듯 무리하게 평판을 조회하다가는, 지원자 사이에서 ‘스토커’ 같은 기업으로 낙인찍힐 수 있다.

스투트가르트,연합뉴스위르겐 클린스만(60)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의 거취를 최종적으로 결정하는 대한축구협회의 임원 회의가 16일 열린 가운데, 과거 미국 대표팀 감독에서 경질될 때 챙긴 위약금 액수가 다시금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