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돔 섭 뜻

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 - 룰렛 게임 하기 - krslotID=2024-12-05%2F8qafqhm.html

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라엘 대규모 공격 임박
금값 2500달러 다시 돌파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이스라엘과 이란·헤즈볼라 간 전운이 고조되면서 국제 유가가 4% 급등했다.안전자산 선호 심리로 금값은 10일 만에 최고치를 찍었고,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미국 국채 가격도 치솟았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상업거래소에서 9월물 서부텍사스원유(WTI) 종가는 배럴당 80.06달러로 전 거래일 대비 3.22달러(4.2%) 상승했다.글로벌 벤치마크인 브렌트유의 9월물도 전장보다 2.64달러(3.3%) 올라 배럴당 82.30달러에 장을 마감했다.브렌트유 가격 상승률은 올해 들어 최고치다.

이란의 대(對)이스라엘 보복 공격이 임박했다는 관측이 유가에 상방 압력을 가했다.이스라엘이 지난달 말 이란 땅에서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등의 최고위급 지도자를 연이어 살해한 데 대해 이란이 보복성 공격에 나설 것이라는 전망에서다.

이날 존 커비 미국 백악관 국가안전보장회의(NSC) 국가안보소통보좌관은 브리핑에서 “이란 혹은 그들의 대리 세력이 며칠 내에 이스라엘을 공격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폭스뉴스는 소식통 전언을 통해 이란이 24시간 안에 보복 공격에 나설 수 있다고 보도했다.밥 야거 미즈호증권 분석가는 “이란의 공격 후 미국이 이란 원유에 금수 조치를 취하면 하루 150만 배럴 규모의 원유 공급이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뉴욕 채권시장에서 10년 만기 미국 국채 금리는 전 거래일보다 0.037%포인트 떨어진(국채 가격 상승) 연 3.905%로 내려갔다.뉴욕상품거래소에서 금 선물은 트로이온스당 1.2% 오른 2504달러를 기록했다.

금속정보업체 키트코메탈스의 짐 와이코프 선임분석가는 “중동 불안에 따른 안전자산 수요 등이 금값 상승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두 개의 전쟁'에 투심 위축…안전자산으로 대피
美 10년물 국채금리 떨어지고…피치,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이스라엘 신용등급 강등
중동과 러시아 지역의 지정학적 긴장이 고조되면서 안전자산으로 도피하려는 투자 수요가 많아지고 있다.가시권에 들어선 이란의 이스라엘 공격과 우크라이나의 쿠르스크 지역 점령 확대 등의 이슈가 맞물리면서 관망심리가 강해지고 있다는 분석이다.

12일(현지시간) 뉴욕 채권시장에서 글로벌 채권 금리의 벤치마크인 10년 만기 미국 국채 금리는 0.037%포인트 떨어진 연 3.905%를 기록했다.국채 금리가 내려갔다는 건 국채 가격은 올랐다는 의미다.미국 중앙은행(Fed)의 통화정책에 민감하게 연동되는 2년 만기 미국 국채 금리도 0.032%포인트 하락한 연 4.021%를 나타냈다.

이스라엘에 대한 이란의 보복 공격이 임박했다는 관측이 확산하면서 금융시장의 변동성 확대를 우려한 투자자들이 안전자산으로 몰리고 있다는 해석이 나온다.월스트리트저널(WSJ)은 “별다른 경제 이벤트와 지표가 없었고 Fed 인사들의 공개 발언도 나오지 않았다”면서도 “이스라엘과 이란 간 전쟁이 임박했다는 각종 신호가 투자심리를 위축시키고 있다”고 진단했다.

대표적 안전자산인 금값 역시 뛰었다.이날 뉴욕상품거래소에서 금 선물은 1.2% 오른 트로이온스당 2504.0달러를 기록했다.열흘 만의 최고 수준이다.지난 2일에 이어 또다시 2500달러를 넘겼다.금속정보업체 키트코메탈스는 “커지는 중동 지역 불안감이 금 투자 수요를 견인하고 있다”고 밝혔다‘월가의 공포지수’로 불리는 시카고옵션거래소 변동성지수는 이날 3.58% 오른 21.10을 가리켰다.신용평가회사 피치는 가자지구 전쟁 지속과 지정학적 위기 고조 등을 이유로 들어 이스라엘 국채 신용등급을‘A+’에서‘A’로 한 단계 낮췄다.

분석가들은 지정학적 리스크가 시장 가격에 어느 정도 반영돼 있지만 확전 여부에 따라 추가 충격이 있을 수 있다고 예상했다.

로이터통신은 “이란과 동맹국들의 대규모 보복 공격이 현실화하면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금융시장에 다시 찬물을 끼얹게 될 것”이라며 “이란의 보복 공격이 이번 주 금융시장의 최대 위험 요인”이라고 했다.

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금도 뭐가 잘못인지 전혀 모르고 있을 거다.

UD 라스팔마스 경기일정,알리시아 바르세나 멕시코 외교부 장관은 21일(현지시간) 남부 오악사카(와하까)에서 연 대통령 정례 기자회견에서 "베네수엘라 정부와 이민자 흐름 통제를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