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무른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명근 시장이 ASML 부사장과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 만나 반도체산업 협력 방안 논의
이는 정명근 시장을 비롯한 화성시가 K-반도체 핵심도시 도약을 위해 지난해 8월부터 ASML 전 CEO(피터 베닝크) 및 실무자를 직접 만나 국내 제조시설 설치 등 추가 투자를 요청하는 등 신속한 투자결정을 이끌어내기 위해 경기도,강아지 무른변LH 동탄사업본부 및 한국전력공사 경기본부 등의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력한 결과다.
4일 화성시에 따르면 정 시장은 방한 중인 ASML의 대외총괄부사장(프랭크 헤임스케르크)과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 등을 만나 반도체산업 상호 협력 방안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정 시장은 "화성 New 캠퍼스에 이어 'ASML-삼성전자 연구지원시설' 건립 부지로 화성시를 선택해 주신 것에 감사하다"면서 "화성에서 추진하는 ASML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각종 인허가부터 밀착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부에서 추진 중인 첨단반도체기술센터(ASTC,강아지 무른변한국형 IMEC)의 화성시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프랭크 헤임스케르크 부사장은 "화성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ASML 화성 뉴 캠퍼스' 조성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에 감사하다"며 "삼성전자는 ASML의 중요 고객사로,강아지 무른변이번 연구지원시설 건립은 양사 간의 기술동맹을 돈독히 하고 국내 및 화성시 반도체 기업과의 협력을 확대 강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오니 얄링크) 등도 함께 배석했으며,강아지 무른변화성시는 이번 면담을 계기로 네덜란드와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협력을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화성시를 찾은 ASML 부사장과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는 정 시장과의 면담에서 화성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희생자와 가족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하고 위로의 뜻을 전했다.
#화성시
강아지 무른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아지 무른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법무부는 "주요 현안사건 담당 부서장들을 유임시키고, 부부장검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전보 대상에서 제외해 업무 연속성이 유지되도록 했다"고 밝혔습니다.
강아지 무른변,김효원 교수님: 우리가 농담처럼 하는 말 중에 사춘기 남자애 중에는 운동하는 아이와 게임을 하는 아이가 있다고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