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늘토보석십자수 취미

로또 판매마감시간

NO.1: 로또 판매마감시간

지난 8일 오후 A 병원이 공식 누리집에 올린 사과문 전문.2024.07.10.(사진=경남도민일보 갈무리) /뉴시스
지난 8일 오후 A 병원이 공식 누리집에 올린 사과문 전문.2024.07.10.(사진=경남도민일보 갈무리) /뉴시스 경남 창원의 한 병원에서 의료진이 머리를 다친 환자를 가리켜‘뚝배기’라는 표현을 쓴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됐다.병원 측은 사과했다.

10일 경남도민일보에 따르면 자전거를 타다가 머리 부상을 입은 환자 부모가 지난 7일 오후 10시10분경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A병원에 응급환자를 신청했다.

하지만 대기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린다고 안내를 받자 아들을 이 병원이 아닌 다른 병원으로 옮겼다.

이 과정에서 응급실 의료진들은 해당 환자를 지칭해‘뚝배기’라고 부른 것으로 전해졌다‘머리머리 뚝 뚝배기‘뚝배기 어디 갔냐‘뚝배기 안 온대’등의 표현을 사용했다고 한다.

당시 환자 측은 이 대화를 직접 듣지 못했지만,로또 판매마감시간병원에 있던 다른 환자와 보호자들이 이 표현을 들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사실은 같은 날 병원을 찾은 다른 환자 가족이 관련 이야기를 인터넷 카페에 올리면서 드러났다.

글 작성자는 “소곤소곤 이야기한 게 아니라 큰소리로 환자들이랑 보호자들이 다 들리는 수준으로 이야기했다”며 “자기들끼리 키득키득거리고 사적인 이야기를 크게 대화하는 게 듣기 거북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응급실은 말 그대로 응급상황이고 다 심각한 상황인데 큰소리로 사담 나눠 받고 장난치고 '뚝배기'라는 단어를 남발하면서 쓰는 게 정상인지 모르겠다”며 “치료받은 남편이랑 저는 둘 다 기분 나쁘게 나왔고,로또 판매마감시간이런 병원에서 다시는 치료 받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논란이 확산되자 A 병원 측은 지난 8일 공식 홈페이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또 환자 부모에게도 사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해당 게시글과 병원 측 사과문이 모두 삭제된 상태다.

A 병원 측은 재단 이사장 명의로 올린 사과문에서 “본원에서 응급실 직원의 부적절한 언행으로 상처받으신 환자와 보호자,로또 판매마감시간그리고 지금까지 병원을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께 깊은 사과와 송구스러운 마음을 표한다”며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주신 분들께 큰 실망을 안겨드린 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로또 판매마감시간

:조 전 장관은 딸 조민 씨가 의사면허를 반납하겠다고 했을 때 심경도 전했다.

로또 판매마감시간,1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와 곽튜브는 부산으로 향했고, 전현무는 "어머니께 인사라도 드려야 한다"며 곽튜브의 고향 집에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