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반 은디카
NO.2: 에반 은디카 통계
NO.3: 에반 은디카 등번호
민간기업 최초 LNG터미널이 22년만에 준공됐습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오늘(9일) 광양 제1LNG터미널을 종합준공했습니다.포스코인터내셔널은 2002년부터 약 22년간 1조450억원을 투자해 LNG터미널을 건설했습니다.
LNG터미널은 LNG운반선을 통해 운송된 LNG를 인수해 저장했다가 이를 기화시켜 배관망을 통해 수요처로 공급하기 위한 시설입니다.
광양 제1LNG터미널은 민간기업 최초의 LNG터미널로,에반 은디카LNG 저장탱크 6기(용량 93만㎘)와 시간당 680톤의 기화송출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18만㎥ 급 LNG 운반선을 접안할 수 있는 항만설비도 갖췄습니다.
광양 제1LNG터미널은 국가 기간산업을 위해 발전용과 공정용 천연가스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에반 은디카포스코,S-OIL,에반 은디카SK E&S 등 이용사가 직도입한 천연가스를 하역,저장,기화,송출하는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이에 더해 인접 부지에 총 9천300억원을 투자해 20만㎘급 LNG탱크 2기를 증설하는 광양 제2LNG터미널도 공사 중입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광양 제2LNG터미널이 완공되는’26년을 기점으로 총 133만㎘의 LNG 저장 용량을 확보하게 된다.이는 전 국민이 40일 동안 사용 가능한 난방용 가스 저장 용량입니다.
이계인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은 "앞으로 광양 LNG터미널의 운영 관리를 자동화하고 최적화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국내 에너지의 안정적 공급을 보장하고 글로벌 에너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에반 은디카
:서울의 낮 최고기온 31도로 어제 낮보다 2도가량 높아 8월 초에 해당하는 더위가 나타나겠고요.
에반 은디카,'파묘'의 흥행을 예상했냐는 물음에 "제가 이 영화는 되겠다, 안 되겠다에 대해선 잘 몰라 영화가 잘 됐으면 좋겠다는 것만 있다"라며 "아쉬운 지점도 저 스스로가 아쉬운 거라 영화적인 아쉬움보다는 저에 대한 아쉬움이 크다, 그냥 보는 분들이 좋아하는 포인트가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