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파라다이스 호텔 카지노

울산 몽도르프|【오늘의 컬러】

NO.1: 울산 몽도르프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는 중국인 추정 여성.보배드림 캡처
서울 강남의 한 식당에서 전자담배를 피우고 있는 중국인 추정 여성.보배드림 캡처

서울 논현동 한 식당에서 중국인 손님이 버젓이 담배를 피우고 있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식당에서 담배 피우는 무개념 중국 여자 영상’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글을 올린 A 씨는 "식당에 중국인 남녀 넷이 와서 무지 떠들고 있어서 쳐다봤더니 한 여성이 전자담배 피우고 있었다"며 "눈 마주쳐서 피우지 말라고 했지만 무시하고 피웠다"고 전했다.이어 "식당 종업원도 피우지 말랬는데 피웠다"며 "왜 남의 나라에 와서 민폐인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A 씨는 "일요일이라 아이들 있는 테이블도 있었다"며 "일부러 동영상도 티 나게 찍었는데 아랑곳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해당 게시글에 누리꾼들은 "스스로 나라 망신시키려고 작정했다",울산 몽도르프"한국 무시하는 행동이다",울산 몽도르프"과태료 바로 부과해야 한다",울산 몽도르프"식당에서 아이들도 있는데 담배라니" 등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한편,울산 몽도르프국민건강증진법 9조 4항 제16호에는 총면적 1000㎡(302.5평) 이상의 사무용 건축물,울산 몽도르프공장 및 복합용도의 건축물은 시설 전체가 금연 구역으로 지정된다.또 금연 구역에서 실내 흡연을 할 경우 1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울산 몽도르프

:근데 일반 청약 저축 통장 갖고 있는 분들 있잖아요? 이런 분들은 조건만 가능하면.

울산 몽도르프,어떻게 이렇게 극과 극의 인간이 제 동생을 저렇게 만들었는지 정말 하늘이 원망스럽다”고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