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실업 야구
NO.2: 실업 야구 팀
NO.3: 실업 야구 롯데
NO.4: 일본 실업 야구
NO.5: 일본 실업 야구 연봉
NO.6: 70 년대 실업 야구
NO.7: 한국 실업 야구 리그
NO.8: 한국 실업 야구 연맹
NO.9: 대만 실업야구
NO.10: 최동원 실업 야구
포자랩스 "음악 생성 위해 외부 음악 소스 사용 안해"…소니 뮤직에 협력 제안세계적인 음반사인 소니 뮤직 그룹이 최근 인공지능(AI) 기업을 향해 자사 음원과 각종 콘텐츠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나선 후 국내 AI 음악 창작 기업인 포자랩스가 이에 응답했다.30명의 소속 작곡가 팀이 만든 독점 MIDI(전자악기) 데이터셋을 사용해 음악 생성 AI 모델을 개발했고,실업 야구음악 생성을 위해 외부 음악 소스를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는 주장이다.
포자랩스는 소니 뮤직으로부터 지난달 24일 서한을 받은 후 20여일 만에 자사 입장을 담은 답장을 보냈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소니 뮤직은 글로벌 700여곳 AI 기업에 서한을 보내 곡,실업 야구가사,앨범 표지 등 자사의 지식재산권이 AI 학습에 쓰이는 것을 막았다.소니뮤직은 컬럼비아 레코드,실업 야구RCA 레코드,에픽 레코드 등 유명 음반사를 소유한 초대형 음악 기업이다.
소니뮤직은 해당 서한에서 "AI 훈련,개발,상품화 목적으로 무단 사용하는 것은 소니와 아티스트의 작품에 대한 통제권과 대가를 박탈하는 행위"라며 "위반될 경우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포자랩스는 AI 학습 데이터를 활용할 때 엄격한 윤리 기준을 세워 운영하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또 소니 뮤직 측에 포자랩스 서울 사무실 방문을 제안하며 AI 음악 생성 방식을 공유하고 소속 아티스트와의 협업에 대해 논의하자고 권했다.더불어 저작권을 해결하지 않은 음악을 AI 훈련에 사용하는 행위에 대해선 강하게 반대한다고도 강조했다.
허원길 포자랩스 대표는 "모든 음악 산업 이해관계자,실업 야구음악 창작자들의 지적 재산권을 깊이 존중한다"며 "회사 설립 이후로 이 방식을 고수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아티스트별 음악 생성 모델을 개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AI 음원 생성 모델을 공동 개발하는 것에 대해 (소니 뮤직과) 함께 논의하고 싶다"며 "학습 데이터의 윤리적 사용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음악 산업 이해관계자 및 음악 창작자들의 시너지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업 야구 팀
:기념 시계를 제작할 때 디자인부터 문구까지 심혈을 기울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소비 심리를 자극했고, 이는 대통령의 이미지 상승으로 이어졌다.
실업 야구,이 해시태그는 지난 2017년 4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샌틸 맨트소라는 남성이 흉기로 살해한 전 여자친구의 몸을 불태운 사건을 계기로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