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포텐체대입시

엑스트라쥬시 - 스탠리 맥주컵

엑스트라쥬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7개 시도지사 "의료계로 돌아와달라" 호소문 발표

19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병상에 누운 환자가 대기하고 있다.대한의사협회는 이날 오후 대한의학회,<a href=엑스트라쥬시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엑스트라쥬시서울의대 비대위 대표자 등과 " >
19일 오전 서울 시내 한 대학병원에서 병상에 누운 환자가 대기하고 있다.대한의사협회는 이날 오후 대한의학회,엑스트라쥬시전국의과대학교수협의회(전의교협),전국의과대학교수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엑스트라쥬시서울의대 비대위 대표자 등과 함께 연석회의를 연다.이들은 회의에서 의과대학 정원 확대를 포함한 정부의 의료 정책에 대한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한다.연합뉴스


홍준표 대구시장을 비롯한 전국 시도지사들이 의료계에 집단 휴진을 중단하고 의료 현장으로 돌아와달라는 내용의 공동 호소문을 발표했다.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이하 협의회)는 19일 '의료체계 안정과 국민건강 확보를 위한 공동 호소문'을 내고 "우리 사회의 핵심 의료인이자 전공의 및 의대생들의 스승이신 의과대학과 대학병원의 교수들은 의료현장에 계셔야 한다"며 의료계에 집단 휴진 및 집단휴진 논의 중단을 촉구했다.

협의회는 "지역 필수의료체계 강화 및 지역 간 의료서비스 격차 해소는 심각한 저출생 위기에 직면한 대한민국의 매우 중요한 정책현안"이라며 "전공의의 집단 파업 그리고 의과대 학생들의 수업 거부와 동맹휴학이 장기화되고 있다.최근에는 의과대학과 대학병원 교수들의 집단 휴진으로까지 의료계의 집단행동이 확산하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의료서비스는 생명을 다루는 가장 중요한 영역이다.국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건강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고,진료와 처방은 시간을 다투는 문제다"며 "지역사회의 보건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대한민국 시·도지사들은 의과대학과 대학병원의 교수님들께,그리고 정부에 다음과 같이 호소한다"고 밝혔다.

협의회는 먼저 "대화와 소통 그리고 양보와 타협이라는 원칙에 기반하여 우리 사회가 만들어 갈 의료정책과 의료개혁 방향을 정부와 의료계가 함께 협의해달라"고 촉구했다.

이어 "의료 현장을 떠나있는 전공의들과 수업을 거부하고 있는 학생들이 본업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설득해달라"며 "집단휴진 또는 집단휴진 논의를 중단하시고,엑스트라쥬시의료 현장에서 환자들의 생명과 건강을 지켜달라"고 호소했다.

이번 호소문에는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인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해 오세훈 서울시장,엑스트라쥬시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등 17개 시도지사들이 모두 이름을 올렸다.

엑스트라쥬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엑스트라쥬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60;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전 의원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정치적 뿌리인 민주당에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대의에 함께 하려 한다"고 밝혔다.

엑스트라쥬시,윤성혁 산업부 산업공급망정책관은 "이번 중국 조치로 인한 국내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상황을 예의주시하면서 수급 관리에 만전을 다할 계획"이라며 "연관 업종에 영향이 없는지도 면밀히 살펴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