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함렛 폰트 다운로드
이사회서 주식매매계약 체결 결의…"수직계열화로 시너지 창출"
두산밥캣은 모트롤 주식 100%를 2460억원에 인수하기로 이사회에서 결의했다고 12일 밝혔다.
1974년 설립된 모트롤은 우리나라 최초로 유압기기 개발을 시작한 업체로,함렛 폰트 다운경상남도 창원과 중국 장쑤성 장인 공장에서 건설장비용 유압 모터와 펌프,함렛 폰트 다운메인 콘트롤 밸브 등을 생산하고 있다.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함렛 폰트 다운최근에는 완전 전동화에 대비해 전기적으로 장비를 구동하고 제어하는‘E-드라이브’기술도 개발 중이다.
스캇 박 두산밥캣 부회장은 “건설장비를 비롯한 산업용 장비의 핵심인 유압 기술 보유 기업 모트롤 인수를 결정했다”며 “세계적인 수준의 제품과 기술을 갖춘 두산밥캣과 모트롤이 수직적 결합으로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시에,함렛 폰트 다운외부 물량 확대로 모트롤의 외형 확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산밥캣은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를 거쳐 9월 경 모트롤 인수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함렛 폰트 다운로드
:정부의 국가상징공간 조성이 추진 중이기도 한 일대의 개발 방향, 보행 중심으로의 전환 방식이 구체화될지 주목된다.
함렛 폰트 다운,졸업식서 퇴장당한 카이스트생 "위해 가할 의도 없었다"신민기 녹색정의당 대변인, 19일 기자간담회서 주장"R&D 부당함 호소 위한 개인적 의도…과잉제지였다"과기정통부·KAIST "공식적으로 말할 사안 없다"[이데일리 강민구 기자] “개인 이기주의나 특정 집단(정당)의 이익을 위해서 목소리를 낸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