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
NO.2: 아시안컵 무료중계 블루티비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G마켓이 멤버십 할인쿠폰 규모를 확대하고 할인 조건을 없애는 등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매달 제공하는 할인쿠폰 혜택을 업그레이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새롭게 제공한다.
이는 기존의 12% 쿠폰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쿠폰 사용을 위한 최소 구매금액 조건(1만5000원)도 완전히 없앤다.
또한 기존 1000원 정액 쿠폰을 없애고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 3장을 대신 제공한다.해당 쿠폰 역시 1만5000원 구매조건을 모두 없앤다.
이번 확대 개편으로 멤버십 회원은 기존에 누린 가격 혜택 대비 2배 가까운 금액할인을 받을 수 있다.
동시에 기존의 멤버십 전용 혜택은 그대로 유지한다.
익일합포장 서비스 '스마일배송'의 무료배송 혜택 및 '이달의 브랜드' 전용 15% 중복할인쿠폰 등이 있다.
또한 ▲음식배달쿠폰 ▲도서 할인 ▲항공권 할인쿠폰 등도 그대로 제공한다.
혜택 강화에 맞춰 멤버십 전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은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위크'를 열고 전 멤버십 회원에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쿠폰을 무한정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동일 카드로 누적 합산 7만원 이상 결제 시 총 결제금액의 7%,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최대 1만원을 스마일캐시로 제공하는 적립 이벤트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