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 프로 위글
NO.2: 프리미어 프로 위글 효과
청소년을 상대로 새벽까지 영업하던 경기 김포 클럽이 결국 영업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
김포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던 구래동 A 클럽에 영업정지 2개월 처분을 하기 위해 절차를 밟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된 이 업소는 지난달부터 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을 대상으로 춤을 출 수 있는 클럽을 운영하다가 적발됐다.
식품위생법 시행규칙에 따르면 일반음식점 영업자는 음향시설을 갖추고 손님이 춤을 출 수 있게 허용하면 안 된다.
앞서 경찰도 지자체와 합동 단속을 벌이면서 위법 사실을 확인했으며,프리미어 프로 위글업주인 20대 남성을 식품위생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한 뒤 지난 7일 검찰에 송치했다.
앞서 이 업소는 '미친텐션 ○○ 청소년 클럽 오픈,프리미어 프로 위글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3학년 입장 가능'이라는 현수막을 내걸고 영업했다.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픈 17시 새벽 3시 마감 연장 가능"이라는 홍보 글을 올리기도 했다.
업소 관계자는 클럽 고객들이 춤을 추는 동영상도 SNS에 올렸으며 "술을 판매하지 않고 있으며 경찰관분들이 홀·주방·사업자등록증까지 확인하고 문제가 없다고 나온 상태"라면서 합법 영업을 주장하기도 했다.
김포시 관계자는 "현장을 확인한 결과 위법 영업 사실이 확인돼 현재 영업정지 처분을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며 "업소를 상대로 의견 제출 기간을 거쳐 행정 처분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SNS 영상 캡처)
프리미어 프로 위글
:동네 사람들 앞에서 엄마를 짐승처럼 끌어내 새하얀 엉덩이를 내보이며 병원으로 넘긴 아빠를 향한 분노는 커진다.
프리미어 프로 위글,스탠더드앤드푸어스(S&P)500지수는 전장보다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