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서울 로또 분양
횡단보도 건너던 20대 행인 사망
경찰 조사 결과 탑승자 전원 음주[이데일리 김형일 기자] 새벽 음주운전 차량에 길을 건너던 20대 행인이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탑승자 모두 운전하지 않았다며 부인하고 있다.
(사진=픽사베이) 13일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10분쯤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서 주행 중이던 스포츠유틸리티차(SUV)가 보행 신호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20대 A씨,서울 로또 분양가로등,서울 로또 분양버스를 들이받았다.사고 후 병원으로 옮겨진 A씨는 숨졌다.
차에 타고 있던 3명 중 2명은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탑승자 중 캄보디아 국적의 20대 B씨는 사고 직후 도망치다 경찰에 붙잡혔다.차에 타고 있던 B씨 등 캄보디아인 2명과 한국인 C씨는 직장 동료 사이로 확인됐다.
이들은 서로‘운전을 안 했다’고 부인하고 있다.일단 경찰 조사 결과 B씨와 C씨의 혈중 알코올농도 수치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측정됐으며 다른 캄보디아인은 면허 정지에는 미치지 못하는 수치가 나왔다.
경찰은 자세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서울 로또 분양
:GS건설이 지난달 분양한 서울 서초구 메이플자이(신반포4지구) 전용면적 49㎡는 방 3개, 화장실 2개가 포함된 구조로 화제가 됐다.
서울 로또 분양,친모는 경악 “제발 그만해”▲ 배우→무속인 정호근, 작두타고 갑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