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슬론 피스
NO.2: 슬론 마우스 피스
‘동물해방물결‘동물을 위한 마지막 희망’(LCA) 등 단체는 이날 서울 종로구 보신각 앞에서 집회를 열고 “개 식용 종식을 위한 특별법이 통과됐지만,슬론 피스이것만으로 우리나라의 복날 문화가 윤리적으로 변화했다고 할 수 없다”며 “보신탕을 대신해 삼계탕 소비가 늘어나고 있고 그 과정에서 닭을 대상으로 한 착취와 살상이 자행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동물의 죽임 없는 윤리적 복날이 될 수 있도록 복날 문화를 바꿔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림축산검역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삼계탕에 쓰이는‘삼계’의 월평균 도축량은 1483만 26마리지만,슬론 피스복날이 있는 7월에는 그 2배에 달하는 2922만 4926마리가 도축됐다.
슬론 피스
:'유우성 보복기소' 안동완 검사…재판관 5대4로 의견 팽팽히 갈려 법 위반 인정 6명 중 4명만 중대 위반 판단…유우성 "피해자 짓밟아" 사상 첫 검사 탄핵심판 변론 참석하는 안동완 검사(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헌정사상 최초로 국회에서 탄핵 소추가 이뤄진 안동완 부산지검 2차장검사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탄핵심판 첫 변론에 참석하고 있다.
슬론 피스,모바일 신분증, 증명서, 마이데이터(여러 회사에 흩어진 금융 정보를 한 곳에 모아 관리하는 서비스) 등 사용 분야도, 국가도 다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