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송골매
NO.2: 송골매 노래
NO.3: 송곳
NO.4: 송곳니 영어로
NO.5: 송곳 영어로
NO.6: 송곳니
NO.7: 송곳니 빠지는 꿈
NO.8: 송과체
NO.9: 송광사
NO.10: 송관섭 목사
11일 유튜브 채널‘카라큘라 미디어’에는‘유튜버 카라큘라입니다.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카라큘라는 “최근 이슈를 다루는 유튜버들과 관련,송고사회적 논란이 일어난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께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어 해명 영상을 긴급하게 제작하게 됐다”고 입을 열었다.
카라큘라는‘가로세로연구소’가 공개한 녹취록에 대해 “조작된 것으로 저와 구제역이 공모해 쯔양님을 협박하거 금전을 편취했다는 듯한 허위사실을 배포했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단언컨대 쯔양님에게 구제역이 어떻게 접근했는지 자신은 알지 못한다고 반박했다.
전 남자친구에게 엄청난 고통을 받았다는 것을 쯔양 방송을 보고 알게 됐다는 카라큘라는 “저는 유튜브 활동을 하면서 지금까지 누군가에게 부정한 금품을 받은적도 요구한적도 없다”고 강조했다.
이에 카라큘라는 이와 관련해 구제역과 당시 통화 녹취록 원본을 공개했다.
공개된 녹취록에서 카라큘라는 “지금 네가 쯔양을 터뜨리면 너는 그냥 가는 거다.유튜브 입장에서 쯔양이 얼마나 건강하고 황금알을 낳는 거위인데 쯔양 건드리면(안된다)”고 말했다.
카라큘라는 “네가 쯔양 건드리는 걸로 누구한테 돈 10억 받는다고 하면 막말로 채널 날아가도‘돈 챙겼다’치겠지만 깜빵 가는 거다”라 말했고 구제역은 “아니다.이걸로 돈 받으려는 건 아니다”라고 했다.
카라큘라는 또 녹취록 공개 후 “당시에 친분관계가 있었던 유튜버 구제역에게 채널 운영과 관련해 주의를 당부하고자 쯔양님과 관련해서 저격성 영상을 올리지 말라고 설득하는 입장이었다”며 “이걸 떠나 의도치 않게 거론돼 많은 심적 고통을 받으셨을 쯔양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가로세로연구소는 유튜버 구제역 카라큘라 크로커다일 전국진 등이 속한 일명‘렉카 연합’이 쯔양이 술집에서 일한 과거를 빌미로 삼아 협박을 해왔다고 주장했다.
송곳니 빠지는 꿈
:북한이 갑작스레 북일 정상회담 카드를 꺼내 들긴 했지만, 넘어야 할 산이 많은 만큼 성사 가능성은 크지 않아 보입니다.
송고,"한동훈이 윤석열 측근을 일부러 배제한 느낌"이라는 관측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