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NO.2: afc 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캐나다 양극재 공장 가동 대비 핵심인력 21명,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포항 양극재 공장 등서 4주간 교육
양극재 생산·정비·품질관리 기술 교육 및 현장 체험,시운전·양산 준비 만전
에릭 부샤드 공장장,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배터리 산업 선도하는 대한민국 기술로 세계최고 품질 소재 생산할 것'
포스코퓨처엠은 캐나다 양극재 공장의 가동에 대비해 현지 핵심인력을 한국으로 불러 기술교육을 실시하는 등 글로벌 기술인력 양성에 나섰다고 4일 밝혔다.
포스코퓨처엠은 지난 6월 10일부터 한 달 동안 캐나다 현지 합작법인인 '얼티엄캠(Ultium CAM)' 현지 채용 직원 중 핵심인력 21명을 대상으로 포항 인재창조원,양극재 공장 등에서 직무 교육을 실시했다.
10년 안팎의 제조업 근무경력자들인 이들은 포항 양극장 공장에 3주간 출근해 현장에서 생산,정비,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품질 관련 조업기술을 집중적으로 학습한 결과,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양극재 공장 시운전과 양산에 필요한 전문인력으로서 요구되는 자질을 확보했다.
특히 포항 포스코 인재창조원에서 1주일간의 기본·공통교육을 통해 포스코그룹의 비전과 조직문화는 물론 지속가능한 기업경쟁력의 근간이 되는 안전의 중요성을 공감하고,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포스코그룹의 일원으로서 정체성도 갖추게 됐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일과 후 경주 역사유적 투어,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공장 인근 지역사회 상생활동,치맥데이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정서적 거리도 줄일 수 있게 됐다.
에릭 부샤드(Eric Bouchard) 현지 공장장은 “배터리 산업을 선도하는 대한민국에서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받고,한국문화 체험을 통해 동료들을 더 깊게 이해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교육에서 학습한 노하우를 세계최고 품질의 소재 생산에 활용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얼티엄캠은 준공 후 시운전을 거쳐 내년부터 본격 양산에 들어간다.
이곳에서 생산되는 양극재는 미국 인플레이션감축법(IRA)에 따른 세액공제가 가능하며,GM과 LG에너지솔루션의 합작사인 얼티엄셀즈(Ultium Cells)의 배터리에 적용될 예정이다.
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
:병협과 의협이 이를 거부하면서 협상은 최종 결렬됐다.
본머스 대 레스터 시티 라인업,거리 유세 나선 원희룡·인요한뉴스 기사[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과 인요한 전 국민의힘 혁신위원장이 26일 오전 인천 계양구 계양우체에서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