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휴스턴 대 댈러스
NO.2: 휴스턴 로키츠 대 댈러스 매버릭스 방송 채널
NO.3: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케츠 경기 선수 통계
NO.4: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키츠 통계
NO.5: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키츠 순위
NO.6: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키츠
NO.7: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키츠 경기
NO.8: fc 댈러스 대 휴스턴 다이너모 통계
롯데칠성,환경부와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사용 MOU
이번 업무협약은 식품용기를 생산할 때 재생원료 사용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재생원료 사용 활성화 정책추진 노력 ▲무색 페트병 재생원료 10%이상 사용 ▲재생원료 사용제품의 품질 모니터링 ▲재생원료 품질향상 노력 등이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기존 재생원료를 사용해 생산하던 '아이시스 8.0 ECO' 1.5ℓ 제품 외에도 '칠성사이다 무라벨' 300㎖ 제품까지 페트병에 재생원료를 10% 이상 사용해 출시할 계획이다.
먹는물과 음료 포장재에 주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은 이물질 함량이 낮아 고품질의 재활용 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휴스턴 대 댈러스소비된 무색 페트병은 분리배출,휴스턴 대 댈러스파쇄,휴스턴 대 댈러스용융과정 등을 거쳐 재생원료로 재탄생한 후,다시 페트병을 제조하는 원료로 사용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식품용기로 사용되는 무색 페트병이 사용 후 다시 무색 페트병으로 재생산 되면 플라스틱 배출량 감축을 통한 환경 개선 효과가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한 정부 정책에 적극 협력해 재생원료를 사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댈러스 매버릭스 대 휴스턴 로키츠 경기
:근육강화 효과를 표방한 위해제품성기능 개선 효과 제품군에서 가장 많이 확인된 위해성분은 허니고트위드(25건)였으며, 무이라 푸아마(13건), 실데나필(7건) 순이었다.
휴스턴 대 댈러스,▲서울 강동을 현역 이해식 의원(초선) ▲부산 남을 박재범 전 부산남구청장 ▲부산 북·강서갑 현역 전재수 의원(재선) ▲경기 성남분당을 현역 김병욱 의원(재선) ▲경기 의왕과천 현역 이소영 의원(초선) ▲경기 파주을 현역 박정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재선) ▲경북 고령·성주·칠곡 정석원 신라대 겸임교수 ▲경남 통영·고성 강석주 전 통영시장 ▲경남 밀양·의령·함안·창녕 우서영 민주당 경남도당 대변인이 각각 추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