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1등 당첨금 총액
[파이낸셜뉴스]‘미스터트롯3’출연을 앞둔 트로트 가수 A씨가 교사를 협박하고 성희롱 발언을 했다는 폭로가 나왔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신인 가수로부터 폭언 및 성희롱 피해를 당한 교사의 아들이라고 밝힌 누리꾼 B씨의 글이 올라왔다.
B씨는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 중인 어머니 C씨가 A씨로부터 폭언과 성희롱,로또 1등 당첨금 총액협박당했다고 주장했다.
B씨는 "A씨가 지난해 겨울 어머니에게 생활기록부에 작성된‘세부능력’과‘특기사항 내용이 마음에 안 든다는 이유로 메시지를 보냈다"라며 "당시 어머니는 수정 기간이 지나고 온 연락이어서 단호하게 수정이 불가하다고 답했고,로또 1등 당첨금 총액그때부터 A학생의 폭언이 시작됐다"고 주장했다.
B씨가 첨부한 카톡 메시지 대화내용을 보면 학생이 교사에게 “선생님 저희 학비로 월급 받으시면서 세특 하나 제대로 작성 못 하시면 우리 학교 학부모님들이 가만히 안 계신다.수정 안 되면 교육청 가겠다”라고 했다.
답장이 없자 학생은 “선생님 제 메시지 계속 안 읽으시면 부모님께 바로 말씀드리고 학교 교무실이랑 교장실에 문의 넣겠다”는 문자를 재차 보냈다.
B씨는 "교사인 어머니가 A씨를 교무실로 불러 지도하려 했으나,A씨는 오히려 교사 C씨가 자신에게 욕설을 했다며 교육청에 고소하겠다고 거짓말 해 C씨가 되려 경위서를 작성했다"라고 했다.
또 "A씨는 수업 시간에 C씨를 동물에 비유하며 성희롱을 했고,로또 1등 당첨금 총액C씨의 면전에서‘교사 월급으로 뭘 하겠냐‘요새 아이들은 돈 못 버는 교사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발언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 일로 어머니는 다른 학교로 이직했으며,우울 장애와 불면증,공황장애 진단을 받고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했다.이어 진단서도 공개했다.
B씨는 이같은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린 이유에 대해 “A씨가 트로트 가수 데뷔와‘미스터트롯3’에 출연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어 “한 사람을 정신적으로 씨를 말려버린 인간이 누군가에게 사랑을 받는 연예인이 된다는 것은 말이 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공인으로 생활하고 싶다면 지금이라도 저희 어머님께 사과 메시지 하나라도 보냈으면 좋겠다”고 진실된 사과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A씨가 데뷔하면 추후 실명과 추가 자료를 폭로할 의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폭언 #트로트가수 #미스터트롯 #교사성희롱
로또 1등 당첨금 총액
:집에서 한 10분 걸리나? 그 주변에 전동차 주차해 놓고 버스로 옥천읍엘 다녀오는 거야.
로또 1등 당첨금 총액,의료취약 지역이 아닌 곳에서도 ‘평일’에, 의원뿐 아니라 ‘병원급 이상’ 의료기관에서 가능하도록 비대면 진료를 개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