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
경기도가 새로운 복지 사각지대로 떠오른 13~34세 청소년 및 청년 관련 실태조사에 나선다.
경기도는 경기복지재단,한국갤럽과 함께 도내 거주 13~34세 가족돌봄청년 및 청소년 3500여명을 대상으로 실태조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조사 대상은 ▲31개 시군에서 각 2~3개 학교의 학생 ▲일하는 청년 통장 사업 참여자 중 개인정보 이용 동의 한 청년 ▲사회복지기관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청년 등이다.
실태조사는 올해 9월까지 진행되며,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경기복지재단에서 실태조사 결과 및 기존 연구자료 비교 분석,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정책 도출 과정 등을 거쳐 10월 말에 최종 결과보고서를 출간하게 된다.
이들은 전통적 복지 대상인 노인,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장애인,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아동에 포함되지 않지만 돌봄이 필요한 새로운 복지 사각지대로 떠오르고 있다.
경기도는 앞서 지난해 가족돌봄청소년 및 청년 지원에 관한 조례 제정 후 6건을 지원했다.
허승범 경기도 복지국장은 "이번 실태조사로 경기도에 거주하는 가족돌봄청소년과 청년 및 관련 가족들에게 체계적인 지원을 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
:시장조사업체 SNE리서치에 따르면 전고체 배터리의 글로벌 시장 규모는 2022년 2750만 달러(370억 원)에서 2030년 400억 달러(53조4600억 원)로 급성장할 전망이다.
ssc 나폴리 대 엠폴리 라인업,그런 꿈을 한 번 꿔볼 수도 있는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