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잠실야구장 돔구장

일본2부리그 - 바카라 연구소

NO.1: 일본2부리그

NO.2: 일본2부리그순위

NO.3: 일본2부리그 야구

새만금국제요트·폴포츠 내한 공연 등 취소·온택트 공연으로 대체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지진의 여파로 여진 등이 우려됨에 따라 15~16일에 부안군에서 개최될 예정인 각종 대회와 행사들이 전격 취소됐다.

부안군은 14일 부안예술회관에서 예정됐던 2024 폴포츠 내한공연‘폴포츠 프라임 타임’공연을 온택트 공연으로 변경해 유튜브에서 무료 라이브 공연으로 진행키로 하고 입장료 환불에 들어갔다.

이미 15개국에서 선수단 200명을 포함해 총 400여명이 입국한 2024 아시안컵&제9회 새만금컵 국제요트대회도 대회 조직위원회가 강진 발생으로 인한 안전 우려로 내부적인 고심 끝에 전격 취소를 결정했다.

전북도 대회 관계자는 "부안군과 요트협회 등과 논의해 대회에 참가한 선수단 15개국,일본2부리그230여명이 안전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북 부안에 4.8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다음 날인 13일,<a href=일본2부리그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오른쪽 두번째)이 부안상하수도사업소를 찾아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연합뉴스" >
▲전북 부안에 4.8 규모의 지진이 발생한 다음 날인 13일,일본2부리그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오른쪽 두번째)이 부안상하수도사업소를 찾아 피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연합뉴스
15일 개최 예정이던 제4회 부안군수배 유도대회와 제16회 전국매창 휘호대회는 취소했으며 제8회 부안 붉은노을배 보치아 선수권 대회는 부안에서 개최를 취소하고 인근 시·군에서 개최키로 했다.

군 관계자는 “강진으로 인한 여진 등 안전에 대한 우려로 주말 예정된 각종 대회 및 행사를 전격 취소했다”며 “향후 여진 등 지진으로 인한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취약시설·지역 예찰 강화 등 부안군민의 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본2부리그 야구

:간혹 혀 표면에 분포하는 돌기인 설유두를 백태로 착각해, 혀클리너로 긁어내는 사람들이 있다.

일본2부리그,윤영범 산업부 온라인유통TF팀장은 “글로벌 유통 업체가 국내에 들어오면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며 “국내 유통 플랫폼을 고도화 할 수 있도록 돕고 국내 플랫폼과 제조업체가 해외로 진출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