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9건,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형사처벌 대상…“검찰 송치”
경기도는 전체 리튬 취급 사업장 48곳에 대해 긴급 안전점검을 벌여 16건의 위반사항을 적발했다고 7일 밝혔다.
적발된 16건은 유해화학물질 관련 위반 사항 7건,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소방 관련 위반 사항 9건 등으로,이 가운데 9건은 형사처벌 대상이라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이번 점검은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4일까지 도 기후환경에너지국,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소방재난본부,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특별사법경찰단이 합동으로 진행했다.
화성 A공장의 경우 종류가 다른 화학물질은 물질 간 반응성을 고려해 일정 간격을 두게 돼 있으나 이를 어긴 것으로 조사됐다.
안산 B공장은 지정수량 이상의 위험물을 특정 저장소에 보관하지 않았고,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평택 C공장은 소방시설법에 따른 소방시설을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차성수 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이번 점검은 단순한 단속 및 적발뿐만 아니라 민간 전문가 참여하에 안전 분야 컨설팅도 병행하여 사업장을 지원한 데 의의가 있다”면서 “특히 중소규모 사업장의 경우 유해화학물질 등 관리에 애로사항이 있어 향후 지속적인 관리와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
:전공의의 과중한 업무강도를 완화하고 수련병원 간 격차를 최소화하기 위해 1인당 적정 담당 환자 수 적용 방안을 마련하는 한편, 제한된 수련시간 등이 전공의 수련에 악영향을 주지 않게 교육 프로그램의 목표와 내용을 체계화하자고도 했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도르트문트 라인업,허 대표는 특히 포스텍 의대 설립에 대해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