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nbl
NO.2: nbl standings
NO.3: nbl playoffs
NO.4: nbl scores
NO.5: nbl schedule
NO.6: unblocked games
NO.7: n'bliss
NO.8: blooket
NO.9: nbl teams
NO.10: nblsa
13일(현지시간)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향한 총격 테러와 관련해 러시아는 미국의 우크라이나 지원과 엮어 비아냥을 섞인 논평을 냈습니다.
AFP 통신에 따르면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14일 성명을 통해 "미국은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하는 데 쓰는 돈을 경찰력을 보강하고 다른 법질서를 보장하는 서비스에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골치 아픈 대통령(후보)을 없애보려는 방법들이 모두 소용없어지면 옛 시절의 리 하비 오스왈드가 등장하는 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리 하비 오스왈드는 1963년 서거한 존 F.케네디 미국 대통령의 암살범으로,nbl단독 범행이라는 당국의 결론에도 아직 음모론이 끊이지 않습니다.
자하로바 대변인의 논평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습 역시 정치적 음모와 연계됐을 수 있다는 시각을 드러낸 걸로 보입니다.
러시아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정치적 부각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조 바이든 행정부의 끊임없는 지원에 불만이 있는 미국 내 여론을 방증한다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유세 등을 통해 자신이 대통령에 재선되면 우크라이나 전쟁을 매우 빠르게 끝내겠다고 수차례 공언한 바 있습니다.
이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이 발언에 대해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고 앞서 반응했습니다.
러시아가 호응하는 이 '빠른 종전'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축소와 중단,nbl우크라이나 내 러시아 점령지 인정 이후 휴전 협상 등이 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또 "어제 키예프 정권(우크라이나) 지도부 중 하나인 부다노프(우크라이나 국방부 군사정보국장)가 러시아 대통령에 대한 암살 공작을 자인했다"며 "이 암살 기도는 미국의 돈으로 또다시 준비되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nbl playoffs
:[단독] ‘4만5000명·평균 연령 35세’…청년들 빨아들이는 이 교회의 치명적 매력[글로벌 미션EYE] 싱가포르 시티하베스트처치(CHC) 콩히 목사 인터뷰한국의 개신교 역사는 19세기 말 외국에서 온 선교사들로부터 출발합니다.
nbl,"윤-한 갈등이 불거졌을 때와 달리 지금 민주당 공천 갈등이 폭발하는 상황에서 국민의힘은 양자 토론에 적극적이고, 민주당은 고심하는 분위기가 읽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