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ai심판
교통 인프라 확충·명품 주거단지 조성 계획 밝혀
백영현 경기 포천시장이 3일 취임 2주년을 맞아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의 성과와 포천의 미래 비전을 발표했다.
백 시장은 시민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주민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결해 왔다고 강조했다.
백 시장은 "6군단 부지 반환,교통 인프라 확충,야구 ai심판WHO 고령친화도시 인증,한탄강 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재인증 등 많은 성과를 이뤘다"며 "포천의 미래를 위해 기회발전특구 지정,야구 ai심판교육발전특구 지정,평화경제특구 지정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통 인프라 구축과 명품 주거단지 조성 계획도 발표했다.백 시장은 "GTX-G 노선 신설,광역철도 건설,야구 ai심판민간임대 주택 등 주요 사업들을 통해 시민의 생활 편익을 증진시키겠다"고 말했다.
백 시장은 미래 농업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 마련을 위해 "스마트팜 기반의 농업특화단지와 농업혁신타운 조성을 통해 지역 농업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 시장은 끝으로 "말보다는 행동으로 증명하기 위해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했다"면서 "포천시 미래 100년을 위해 시민과 함께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야구 ai심판
:이 원장은 "금융권에서 보기엔 저 자신이 예측 가능성이 떨어지다 보니 시장 불확실성을 키운다고 생각했다"며 "그걸 낮추려다 보니 긍정적이건 부정적이건 접점을 많이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야구 ai심판,LG유플러스는 향후 서적, 애니메이션 등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기업과 가상공간 콘텐츠 개발 협업을 확대해 키즈토피아 경쟁력을 지속 강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