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명곡 챔피언십
NO.2: 명곡 챔피언십 다시보기
NO.3: 명곡 챔피언십 나무위키
NO.4: 명곡 챔피언십 출연진
NO.5: 명곡 챔피언십 3화 다시보기
NO.6: 명곡 챔피언십 1 회 다시 보기
NO.7: 명곡 챔피언십 2 회
NO.8: 명곡 챔피언십 1 회
NO.9: 명곡 챔피언십 2회 다시보기
NO.10: 명곡 챔피언십 3 회 다시 보기
[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이 임신·출산·육아 관련 복지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유통업계 최고 수준의 복리후생제도를 시행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7일 현대백화점은 육아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자체 운영 중인 사내 복리후생 프로그램‘일가정 제도’를 확대한다고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출산축하금 상향이다.첫째 자녀와 둘째 자녀 출산 시 지원액을 각각 300만원,명곡 챔피언십500만원으로 늘렸고,명곡 챔피언십셋째 이상 출산 시에는 1000만원으로 대폭 상향했다.임신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엽산,명곡 챔피언십종합비타민,명곡 챔피언십마더 마사지 오일 등도 축하 선물도 올 초부터 제공하고 있다.
임신을 준비 중인 직원을 위한 지원 내용도 강화했다.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기존에는 근속년수 7년 이상 직원에게 난임 시술 한 회당 100만원씩 최대 3회까지 지급했지만,명곡 챔피언십현재는 근속년수와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한다.또한 임신한 배우자의 검진에 동행할 수 있도록 유급휴가 제도를 신설했다.
이와 함께 기존 만 8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직원을 대상으로 했던 가사도우미 지원 제도를 남성 직원까지 확대했고,명곡 챔피언십지원 횟수도 월 1회에서 2회로 늘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