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베스트 펀치킹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 로또 778회

NO.1: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NO.2: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감독

NO.3: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16강

작업중지권 사용 즉시 작업 중단·휴식시간 제공

[서울=뉴시스] 삼성물산 현장의 휴게시설 전경.(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서울=뉴시스] 삼성물산 현장의 휴게시설 전경.(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고용노동부의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작업중지권'을 적극 활성화하겠다고 15일 밝혔다.

안전 교육에서 온열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 한여름에는 과도하게 더위가 느껴지거나 어지러움,카타르 월드컵 사우디두통 등이 발생할 경우 작업중지권을 사용할 수 있다고 안내한다.또 더위로 인한 작업중지권 사용 시 즉시 해당작업을 중단하고,카타르 월드컵 사우디휴식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실제 평택 지역에 폭염 특보가 발효된 하루 동안에만 해당 지역 6개 현장에서 동시다발적으로 46건의 작업중지권이 사용됐다.삼성물산은 즉시 해당 작업을 중지하고,카타르 월드컵 사우디야외 작업의 시간을 조정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삼성물산은 이와 함께 체감온도가 33℃ 이상 시 매시간 10~15분씩 휴게 시간을 보장한다.환기가 어렵거나 복사열로 인해 체감온도가 높아지는 실내 작업 시에도 현장에서 온·습도가 높아지는 상황을 사전에 파악해 작업시간을 조정하거나 근로자에게 휴게시간을 늘릴 계획이다.

또 휴게 시설 설치 기준을 강화해 최대 인원의 20% 이상이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체 규정을 마련했다.예를 들어 하루 1만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는 현장의 경우 최대 1400m²규모의 대형 휴게시설을 운영 중이다.휴게 시설에 접근이 어려운 근로자를 위해 실내에서는 에어컨·실외기·물통을 결합한 이동형 냉방 시설을 활용하고 실외에서는 이동식 휴게 버스 등을 제공하는 등 근로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삼성물산 안전보건운영팀 윤정아 그룹장은 "여름철 무리한 작업은 온열질환,안전사고 위험을 높일 수 있어 체감온도에 따른 휴게 시간 준수와 폭염 시 건강 위험에 대한 작업중지권 활성화를 통해 근로자의 건강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 감독

:이 같은 ‘음주운전 사법방해’ 는 최근들어 더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카타르 월드컵 사우디,[김용민의 그림마당]2024년 2월 21일뉴스 기사확대 사진 보기경향신문 [오늘의 인기뉴스] [단독]“V께도 보고 드렸다고 답장 주셨어”…윤 대통령 초기 보고 받은 정황 며느리를 ‘개××’라 욕한 임금···‘독 전복구이’ 올가미로 죽였다 [단독] 한화, 류현진 유니폼 제작 들어갔다···“합의는 이미 마쳐” 이제 59㎡가 새로운 ‘국민평형’이라고요? “모아이 돌려줘라”…대영박물관 댓글 창 폭파됐다 총알도 막는다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출고 두 달 만에··· 넷플릭스 빠진 OTT 물가잡기, 실효성 논란 ‘와글’ “타사 보란듯 잡도리”···시민이 본 방송심의 미국, ‘크름 사정권’ 장거리 에이태큼스 우크라 지원 논의 누가, 왜 그렇게 평가했는지 당사자도 알 수 없는 의원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