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vfv
NO.2: vfv stock
NO.3: vfv vs voo
NO.4: vfv etf
NO.5: vfva
NO.6: vfv stock price
NO.7: vfvf
NO.8: vfv dividend
NO.9: vfvvvv
NO.10: vfva morningstar
임종윤·종훈 형제,vfv신동국 회장 주총 불참
한미약품 이사진 10명 구성 완료
[서울경제]
한미약품(128940)이 18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사내이사를 한미약품의 사내이사로 선임했다.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의 지주사다.
임시주총에서는 창업주의 장·차남 임종윤 한미사이언스 이사,vfv임종훈 한미사이언스 대표를 비롯한 신규 이사 4명 선임안이 원안대로 의결됐다.형제의 경영 복귀에 결정적 역할을 한 신동국 한양정밀 회장을 기타비상무이사로 남병호 헤링스 대표를 사외이사로 선임하는 안건도 가결됐다.
임종윤 사내이사는 향후 이사회를 거쳐 대표직에 오를 전망이다.이사회 일정은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선임안 통과로 한미약품 이사진은 기존 6명을 포함해 총 10명으로 구성된다.기존에는 박재현·박명희 사내이사 2명과 사외이사 4명(황선혜·윤영각·김태윤·윤도흠) 등 6명이었다.앞서 국민연금이 임종윤 이사 등 3명의 이사 선임에 대해 반대했으나 한미사이언스와 신 회장 지분율이 과반수에 가까워 무리없이 선임된 것으로 보인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새로운 이사진이 탁월한 역량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미약품의 방향성 제시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vfv vs voo
:/이새롬 기자그는 이 대표의 국회 입성과 동시에 민주당이 본격적으로 '이재명 방탄의 늪'에 빠져들었다고 직격했다.
vfv,com)[관련기사]▶ '이 남자 뭐지?'…티모시 샬라메, 전 세계 홀린 실물 외모[엔터포커싱]▶ 전작보다 화면 45% 커졌다…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3' 공개▶ 속옷? 바지?…르세라핌 허윤진, 핫걸이 쏘아올린 논란의 '팬츠리스' 패션 [엔터포커싱]▶ 요즘 태어나는 아이 절반은 '고소득층'이었다▶ "이강인, 이거 보고 런던 갔나"…소름 돋는 '민심회복' 글 조명▶ "소주 두 병 마셔도 안 취해"…자꾸 낮아지는 도수▶ 출구 없는 '개혁신당 6억'에 선거판만 더 혼탁▶ 카카오, 3월 28일 주주총회…정신아 대표 내정자 선임▶ 서울 아파트 전셋값 "가장 강하게 반등"▶ "아파트 거래량 늘었다"…가격 반등 신호?▶아이뉴스TV에서 부동산 고수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