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
가전 배송·설치하며 범행…‘무음’촬영
사진 일부 삭제…포렌식으로 혐의 입증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몰래 들어가 음란행위를 한 냉장고 배송기사.
그가 10명이 넘는 여성 고객을 상대로 이른바‘몰카’범죄를 저지른 사실을 경찰이 추가 수사를 통해 확인했다.
28일 YTN에 따르면 대기업 냉장고를 배송하는 40대 A 씨는 배송 당시 알아낸 현관 비밀번호를 이용해 혼자 사는 여성 집에 몰래 들어갔고,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음란행위를 했다.
경찰 수사 결과 피해자는 1명이 아니었다.배송기사 A 씨의 스마트폰을 정밀 분석한 결과,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여성 12명의 신체 사진 수십장이 확인됐다.
모두 해당 대기업 가전제품을 주문한 고객들로,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상대방의 동의 없이 찍은 몰카 범죄의 피해자였다.
경찰은 "피의자가 사용 중인 휴대전화를 압수해 디지털 포렌식을 통해 추가로 12명의 피해 여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카메라는 무음 상태로 촬영할 수 있도록 설정된 상태였고,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피해자들은 A 씨가 몰래 찍고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아채지 못했다.
범행이 이뤄진 기간은 지난해 4월부터로,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A 씨는 부산과 경남 일부 지역 배송을 담당하면서 범행을 저지른 거로 조사됐다.그는 경찰이 수사에 나서자 사진 일부를 삭제하기도 했다.
하지만 경찰은 포렌식과 압수수색을 통해 삭제한 사진과 촬영 일시 및 장소를 모두 확인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성폭력처벌상 촬영 혐의를 추가해 A 씨를 구속하고,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사건을 검찰에 송치했다.
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
:공정위는 두 회사가 결합해 경쟁구도가 깨지면 수강료 인상 등 수험생 피해가 커질 것으로 판단했다.
토요일 야구 경기 시간,다만 도전자인 박 전 시장은 "저에게는 질문이 아예 없었고 김 후보에게 선당후사의 입장에서 북구 (재배치를) 원했는데 안간거에 대해 설명을 묻는 것 같았다"며 "의원이 지역구를 옮기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