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24년 야구 시범경기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 - 린다 카이세도

NO.1: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

나토정상회의 종료 다음날 통화…美 "소통 채널 유지 중요"

오스틴 미 국방장관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오스틴 미 국방장관
[AP 연합뉴스 자료사진]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우크라이나 지원 문제가 논의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9∼11일) 다음날 미국과 러시아 국방장관이 전화 협의를 했다.

로이드 오스틴 미 국방장관은 12일(현지시간)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과 전화 통화를 갖고 우크라이나 전쟁 과정에서 소통 채널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사브리나 싱 미국 국방부 부대변인이 밝혔다.

미러 국방장관은 지난달 25일 이후 17일만에 다시 통화했다.

이번 통화가 나토 정상회의 직후 이뤄진 만큼 나토의 우크라이나 지원 및 미국의 유럽 방어와 관련한 정상회의 논의 내용을 중심으로 미·러 국방장관이 신경전을 벌였을 것으로 추정된다.

워싱턴DC에서 열린 정상회의에서 나토 회원국들은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우크라이나에 내년에 최소 400억유로(약 60조원) 상당을 지원하는 등 계속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나토 정상회의 계기에 미국과 독일 양국은 2026년부터 독일에 함대공미사일 SM-6,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순항미사일인 토마호크 등 장거리 미사일을 배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앞서 미국과 러시아 국방장관은 지난달 25일,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약 1년만에 전화 통화를 하며 소통을 재개한 바 있다.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안드레이 벨로우소프 러시아 국방장관
[AFP 연합뉴스 자료사진]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

:사진은 임현택 제42대 대한의사협회(의협) 회장 당선인이 지난 3월 29일 오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 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취재진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는 모습이다.

2026년 fifa 월드컵 아프리카 지역 예선 순위,피규어의 기업가치는 단번에 26억달러(약 3조5000억원)에 달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