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fk 두클라 프라하

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 - krslotID=2024-12-05%2Farehoj.html

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촌지구 등 4개 단지 891만㎡ 지정
선도기업 글로벌 빅파마로 육성

장호종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이 27일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와 관련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뉴스1 ⓒ News1 김경훈 기자
장호종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이 27일 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 유치와 관련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뉴스1 ⓒ News1 김경훈 기자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대전시는 11개 지자체와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국가첨단전략산업 바이오 특화단지’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화단지로 지정된 산업단지는 총 4개 단지 891만㎡(270만평)로,이미 조성한 2개 단지(신동·둔곡,대덕테크노밸리)와 신규 산단 조성 예정인 2개 단지(탑립·전민,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원촌 첨단바이오메디컬지구)다.

원촌지구는 지난 20일 정부로부터 기회발전특구로 지정돼 다양한 혜택이 예고돼 있어 기업 유치에 청신호가 켜질 전망이다.

국가첨단전략산업 특화단지는 산업단지 인프라 지원,인허가 신속처리 의무화,사용료·부담금 특례,세액 공제,용적률 최대 1.4배 상향,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수출 판로 개척,정부 R&D(연구·개발) 예산 우선 배정,예비타당성 조사 특례 등 정부 차원의 지원이 이뤄진다.

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글로벌 바이오 혁신신약 클러스터 도약을 목표로 대전 특화단지에서 초격차 기술을 갖고 있는 선도기업을 육성해 글로벌 빅파마(거대 제약사)를 만들어낸다는 전략이다.

혁신신약이란 글로벌 블록버스터급 신약으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이 넘는 신약을 말한다.우리나라는 단 1개의 신약도 성공하지 못한 상황으로 국가적 최우선 과제이기도 하다.

시는 단백질·유전자·세포·재생 치료제 등 4대 치료제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산업을 집중 육성해 2032년까지 2개의 혁신 신약을 창출하겠다는 확고한 목표를 정부에 제시했다.

특화단지로 지정되면 리가켐바이오사이언스,알테오젠,머크 등 총 51개 기업이 9조 원 규모의 시설 및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 의향을 밝혀 신약 개발의 꿈이 실현될 가능성은 커지고 있다.

4개 지구 특화단지에는 인프라,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인력,기업,연구개발 등 혁신 자원이 집적될 예정이며 대전바이오창업원과 혁신디지털의과학원 외에 앵커(주요) 시설인 대전혁신신약 전략지원 운영센터,KAIST(카이스트)-Merck(머크사) 공동신약 R&D연구소 등이 들어설 전망이다.

시는 경제과학부시장을 단장으로 특화단지 추진단을 구성하고 산·학·연·병이 참여하는 특화단지 운영위원회를 자문·심의기구로 설치하는 등 특화단지 운영 체계를 마련할 계획이다.

시는 특화단지 지정으로 6조5586억원의 생산유발 효과와 4만1572명의 고용유발 효과를 기대한다.

장호종 대전시 경제과학부시장은 "대전 혁신신약 특화단지를 기반으로 국가 바이오의약품 밸류 체인을 완성하고 첨단전략산업의 국가 경쟁력을 강화해 국토 균형발전에 기여하겠다"며 "앞으로 정부 부처와 긴밀히 협의해 연구개발 등 관련 예산을 최대한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 분야별로 보면 지역사회·공익 사업에 가장 많은 1조121억원이 쓰였고, 서민금융(마이크로 크레딧)에도 4천601억원이 지원됐다.

아시안컵 볼 수 있는 곳,ⓒ LG전자가 아시아 5개국의 냉난방공조(HVAC) 컨설턴트들을 한국에 초청해 '2024 LG HVAC 리더스 서밋'을 개최하고, 아시아 지역 B2B 핵심고객들과의 사업협력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