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임요환 포커게임
함 회장의 홍콩 방문은 해외 투자자와의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한 '2024년 글로벌 IR' 활동의 첫 행보다.한국 금융주에 관심있는 홍콩의 주요 기관투자자 등 잠재적 투자자들을 직접 만났다.
함 회장은 비용 효율성과 자산건전성을 바탕으로 이뤄낸 재무적 성과를 소개하고 그룹의 수익성을 제고시킬 수 있는 비전과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
또 하나금융이 지난해 초 새롭게 수립한 '자본관리 계획·중장기 주주환원 정책' 시행 이후 기업가치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점을 강조했다.최근 시행되고 있는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에 맞춰 주주가치를 지속해서 증대시킬 수 있는 방안도 직접 설명했다.
함 회장은 홍콩 IR 행사 직후 호주에 방문해 시드니 소재 기관투자자들과 일대일 면담을 이어간다.앞으로 그룹 미팅·오찬 간담회·라운드테이블 등 주주와의 다양한 소통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함 회장은 "K금융 밸류업을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기업가치 제고 노력은 단시일 내에 끝낼 이벤트가 아니라 긴 호흡으로 지속될 장기적인 플랜"이라며 "앞으로 하나금융그룹이 한국 금융주의 밸류업을 선제적으로 끌어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글로벌 IR 활동을 통해 투자자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요환 포커게임
:의협 관계자는 “대한의학회나 전국의대교수협의회, 전국의과대학 비상대책위원회 교수님들도 의협의 뜻을 따르기로 했다”라고 했다.
임요환 포커 게임,의협 비상대책위원회는 이날 ‘대국민 호소문’을 발표하고 “우리 의사들은 파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포기’를 하고 있다”며 “대화 없이 일방적으로 정책을 강행하는 정부의 압박에 더 이상 희망이 없어 의사로서의 역할을 포기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