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랙잭 확률 계산기

【해외축구분석사이트】- 로또복권 당첨후기

NO.1: 해외축구분석사이트

군 "경찰에 사전 입주 행위 고발"

8일 오전 8시43분쯤 충북 옥천군 옥천읍에서 강한 비로 옹벽이 무너져 주민 1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옥천소방서 제공).2024.7.8/뉴스1
8일 오전 8시43분쯤 충북 옥천군 옥천읍에서 강한 비로 옹벽이 무너져 주민 1명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소방당국이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옥천소방서 제공).2024.7.8/뉴스1

(옥천=뉴스1) 장인수 기자 = 지난 8일 충북 옥천군의 한 주택 뒤 산 비탈면에서 실종된 후 숨진 채 발견된 50대가 거주한 집이 준공 검사 절차를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9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 8분쯤 실종 신고됐던 50대 A 씨의 신체 일부분을 119구조대가 발견했다.

A 씨는 주택 뒤편 바닥에 매몰됐던 것으로 알려졌다.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7시 41분쯤 A 씨를 최종 구조했으나 결국 숨졌다.

옥천군은 A 씨가 거주했던 주택이 준공 검사를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다.

옥천읍 양수리 일대에 대지면적 2518㎡ 건축면적 999.87㎡ 규모의 전원 주택단지가 들어섰다.

이 단지는 2022년 11월 15일 최초 건물 5채에 대한 건축 허가를 받아 착공했다.지난 6월 4일 변경 허가를 받아 공사가 진행 중이었다.

A 씨는 이 전원주택단지가 준공 검사를 받지 않은 상태에서 입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군은 지난 5월 이 전원주택 단지에 대한 현장 점검을 통해 무단 증축한 건물 1채를 적발해 시정 조처했다.

군 관계자는 "경찰에 해당 주택 소유주의 사전 입주 행위에 대해 고발 조치하고,해외축구분석사이트과태료를 부과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해외축구분석사이트

:이날 G7 정상들은 성명에서 "시간이 러시아 편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분쇄하기로 결의했다"면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인프라와 시민들의 삶을 파괴한다고 해도 이같은 경제적인 피해를 통해 전쟁에서 승리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해외축구분석사이트,해당 지역 열차 이용객 중 디지털 관광주민증 참여업체에 방문해 현장 할인증을 발급 받은 5000명에게는 KTX 2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