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릭 오스터로 구글 부사장,갤럭시 AI에 포함된 '구글 제미나이' 소개
"새 폴더블,위닝 프리미어리그삼성-구글 협업으로 내놓는 혁신의 완벽한 예시" 노태문(왼쪽)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과 릭 오스터로 구글 플랫폼·디바이스사업 총괄부사장이 10일 진행된 '갤럭시 언팩 2024' 행사 현장에서 악수하고 있다.삼성전자 유튜브
스마트폰과 웨어러블에서 XR(확장현실) 같은 미래 기술까지 갤럭시 제품에서 차세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협업을 이어가길 기대한다
릭 오스터로 구글 플랫폼·디바이스사업 총괄 부사장
릭 오스터로 구글 총괄 부사장이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2024' 행사에서 연단에 올랐다.구글의 생성형 인공지능(AI) '제미나이' 애플리케이션(앱)이 삼성전자의 AI 응용 서비스 '갤럭시 AI'의 일부로 포함돼 전 세계에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기 때문이다.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에 이어 AI에서도 구글과 삼성전자 양측의 끈끈한 파트너십을 보여주는 상징적 장면이 연출된 셈이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스터로 부사장은 "삼성전자와 10년 이상 모바일 컴퓨팅 혁신을 확산하기 위해 협업해 왔다"면서 "구글 클라우드의 생성형 AI 서비스를 갤럭시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구글은 1월 '갤럭시 AI'가 첫선을 보였을 떄 화면에 선만 그어도 해당 부분을 이미지 검색해 주는 '서클 투 서치'를 동반 출시해 갤럭시 AI에 힘을 실었다.
이번 언팩을 통해 공개된 '갤럭시 Z 폴드6'과 '플립6'에는 AI 기반으로 맥락을 이해하는 '어시스턴트'가 들어있다.사용자가 "헤이 구글"이라 말하면 실행되는 '제미나이 오버레이'는 정보 습득,글쓰기,위닝 프리미어리그계획 세우기 등을 지원한다.오스터로 부사장은 "최신 갤럭시 폴더블폰은 삼성과 구글이 협업을 통해 제공할 수 있는 혁신의 완벽한 예시"라고 말했다.
오스터로 부사장은 이날 삼성전자와 퀄컴과 협업해 개발 중인 확장현실(XR) 플랫폼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삼성과의 협업을 다음 단계로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도 "릭(오스터로 부사장)과 구글 팀의 흔들림 없는 파트너십에 감사한다"고 화답했다.
위닝 프리미어리그17,위닝 프리미어리그17);">
인플루언서 등 1,위닝 프리미어리그000여명 참석해 신제품 체험 이날 파리 루브르박물관 앞 '카루젤 뒤 루브르'에서 진행된 언팩 행사에는 각국 매체와 인플루언서 등 1,위닝 프리미어리그000여 명이 참석해 최신 갤럭시 스마트폰과 갤럭시 링 등 웨어러블 제품의 발표를 지켜봤다.관객석에 자리한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는 자신의 사진이 3D 캐릭터 스타일로 바뀐 것을 보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삼성전자 갤럭시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K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갤럭시 Z 플립6 소개 영상에 깜짝 등장해 삼성전자와 협업해 제작한 새 브랜드 음원 '오픈 올웨이스 윈스'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7일 공개 예정이다.
위닝 프리미어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닝 프리미어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심 재판부는 “자식은 독립된 인격체로 부모의 소유물이나 처분 대상이 아니지만 피고인은 반인륜적 범행을 저질렀다”면서도 “피고인이 가족들 도움 없이 혼자 힘으로 아들을 양육한 점, 앞으로 평생 어린 자식을 죽인 죄책감으로 살아가야 하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위닝 프리미어리그,시범 운영 우체국은 우정사업본부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