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너스 베트클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1대는 강형욱 시와 아내 수잔 엘더 이사의 정보통신망법 위반(정보통신망 침해·비밀 누설)혐의 사건을 지난달 남양주 남부경찰서에서 넘겨받아 수사 중이라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경찰은 지난달 17일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보충 자료를 요청한 상태로,보너스 베트클릭피고소인인 강 씨 부부에 대해선 “빠른 시일 내에 소환조사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강 씨를 고소한 보듬컴퍼니 전 직원 측은 경찰 조사에서‘사내 메신저라고 하더라도 개인적 내용을 열람하고 이를 공유해 비밀이 침해됐다’는 취지로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들은 지난 5월 구직 관련 사이트에 강 씨 부부가 직원들의 사내 메신저를 무단으로 열람하는 등‘직장 내 갑질’을 했다는 내용의 의혹을 제기했고,보너스 베트클릭지난달에는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습니다.
이에 대해 강 씨는 지난달 26일 SNS를 통해 “성실히 조사에 임해 진실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다만,강 씨는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을 포함한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는 입장입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보너스 베트클릭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보너스 베트클릭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보너스 베트클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너스 베트클릭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경남 양산부산대병원에서 만난 3세 심장병 환자의 어머니는 “우리 아이가 심장을 이식받은 초응급 환자인데 전공의가 없어 진료 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의사들이 환자의 생명을 담보로 파업까지 해야 하나”라고 말을 잇지 못했다.
보너스 베트클릭,옛날 교복 아니에요?…김남주, 명품 투피스 입은 '원조 차도녀' [엔터포커싱]뉴스 기사전 세계가 K-콘텐츠에 열광하는 지금, 카메라를 통해 보는 다양한 연예 현장을 기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