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거창교 파손 합성 사진(독자 제공).
(거창=뉴스1) 한송학 기자 = 집중 호우로 경남 거창군 거창교가 파손된 것처럼 보이는 합성 사진이 유포되면서 교량 통행이 실제로 통제되는 등 지역사회가 한때 소동을 빚었다.
10일 거창군에 따르면 이날 SNS에 거창교 일부가 파손된 사진이 나돌자,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군과 경찰은 2시간 정도 해당 교량을 통제했다.
그러나 현장 확인 결과,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교량은 파손되지 않았고 교량이 파손된 것처럼 보이는 사진은 합성을 통해 조작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사진이 처음 유포된 곳은 거창군의원들의 단체 SNS 대화방으로 확인됐다.해당 사진은 한 군민이 대화방에 올린 것이었다.
군 관계자는 "합성 사진이 유포되면서 교량이 통제되는 등 한때 소동을 빚었다"며 "현장 확인 결과,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교량은 멀쩡했으며 사진을 유포한 군민을 어떻게 할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거창교 실제 사진(거창군 제공).
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업계 한 관계자는 "유튜버와 블로거 등 비전 프로를 체험만 해보고 14일 전 제품을 반품하는 이들도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지적했다.
17세 이하 아시아 월드컵,For the full year, German economic output shrank b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