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에르모소 필라테스
카카오 정신아 대표가 올해 안에 카카오의 차별화된 인공지능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대표는 어제(11일)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에서 열린 언론행사에서 '가장 나다운 해답'을 찾는 인공지능 서비스를 고민 중이며 올해 안에 카카오다운 서비스를 내놓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또 카카오의 차별점은 4천870만 명이 카카오톡 서비스를 이용한다는 것이라며 관계 기관과 사용자에게 정말 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결국 카카오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초대형 규모의 데이터센터 안산을 공개하며 카카오의 수많은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핵심 자산인 만큼 무거운 책임감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한 데이터센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강조했습니다.
'카카오 데이터센터 안산'은 카카오의 첫 자체 데이터센터로 지난해 9월 준공된 뒤 올해 1월부터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카카오는 데이터센터에 중요한 전력과 통신,에르모소 필라테스냉방 설비를 모두 이중화해 24시간 무중단 운영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지진이나 홍수,에르모소 필라테스태풍 등 각종 자연재해와 재난도 설계에 고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에르모소 필라테스
:유휴시간을 포함한 배달수행시간이 단축됐지만 소득은 오르면서 라이더의 소득효율화가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는 것이다.
에르모소 필라테스,세계적인 아티스트로서의 경험과 삶을 공유하고 구성원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도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