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육매 시스템

【프로야구 버스】- 야ㅗ

NO.1: 프로야구 버스 방화

(왼쪽부터)이주철 한국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이은형 고강동지역아동센터장,<a href=프로야구 버스차성수 경기도청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이 지난 5일 작은도서관 90호점 개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홈쇼핑"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왼쪽부터)이주철 한국구세군 남서울지방장관,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이은형 고강동지역아동센터장,프로야구 버스차성수 경기도청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이 지난 5일 작은도서관 90호점 개관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롯데홈쇼핑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홈쇼핑은 4·10 총선에서 발생한 폐현수막 3t(톤)을 재활용해 제작한 섬유패널을 사용해 경기도 부천에 '작은도서관' 90호점을 만들었다고 7일 밝혔다.

작은도서관은 문화 혜택을 누리기 힘든 소외지역 아동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선물하자는 취지로 롯데홈쇼핑이 2013년부터 11년째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롯데홈쇼핑은 부천 고강동지역아동센터의 기존 사무공간을 섬유패널을 사용해 작은도서관 90호점으로 꾸며 지난 5일 개관했다.

작은도서관 내부에는 친환경 가구와 노트북을 비치하고,프로야구 버스에어컨 등 노후화된 설비도 교체했다.

아동들의 독서,프로야구 버스학습지도,영화 관람 등 다양한 수업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안에 경기도 하남시 '보바스어린이병원'에 폐현수막 3t을 활용해 작은도서관을 만들 예정이며 내년까지 작은도서관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총선 이후 버려지는 현수막을 활용해 작은도서관 90호점을 개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업사이클링 자재를 활용한 친환경 학습공간 구축을 지속하며 문화소외지역 아동의 학습을 지원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야구 버스 방화

:태영건설[연합뉴스 자료사진]◇ 마곡 CP4 대주단 추가자금 3천700억원 투입…금리 낮춰태영건설의 부동산 PF 사업장 중 최대 규모인 마곡 CP4 사업장은 신규 자금 지원을 처음으로 결정하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처리방안을 23일 산은에 제출했다.

프로야구 버스,[사진출처:연합뉴스, EPA]또한 지난 대회보다 식물성 식품 소비량을 두 배로 늘릴 것이며 전체 제공되는 식사의 60%를 식물성으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