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농구스코어
NO.2: 농구스코어보드
NO.3: 농구스코어중계
NO.4: 네임드 농구스코어
NO.5: 7m 농구스코어
NO.6: 세계 농구스코어
NO.7: 필리핀 농구스코어
NO.8: 터키 농구스코어
NO.9: 그리스 농구스코어
NO.10: 아르헨티나 농구스코어
26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쩡 회장은 이날 중국 다롄에서 열린 하계 다보스포럼에서 중국 전기차 및 부품 제조업체가 가격 경쟁을 중단하고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데 집중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한국 배터리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이 희생됐다며 “절대적인 가격이 아니라 생명 주기,농구스코어품질,농구스코어안전에서 격렬하게 경쟁해야 하며 안전하지 않은 배터리를 집에 둔다면 끝없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만든 배터리는 1위안이지만 재활용이 불가하고,농구스코어내가 만든 배터리는 5000회를 사용할 수 있지만 1.5위안이라고 가정하면,농구스코어평균적으로 우리가 만든 것이 더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쩡 회장은 구체적으로 화재가 발생한 한국의 배터리 공장을 거론하진 않았으나,농구스코어17명의 중국인 희생자가 나온 경기도 화성 리튬전지 제 조공장에서의 화재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최근 논란이 된‘100일 분투 계획’에 대해 “100일 분투는 기본기를 충실히 하자는 것이었고 이를 강요하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최근 차이신 등 현지 언론은 CATL이 직원들에게 주 6일 출근하고 아침 8시부터 밤 9시까지 근무하는‘896 근무제’를 100일간 실시한다고 해 논란이 일었다.
CATL은 전력 배터리 분야에서 세계 1위로 올라선 중국 대표 기업이다.CATL도 리튬 이온 배터리 제조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농구스코어
:4월 산업활동동향 이승훈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농구스코어,매년 9000개 기업 찾는 세계 최대 전시국내 47개사 참가…CDMO 기업 대거 참여미중 갈등에 中 기업 참여↓…반사이익 기대 ⓒBIO 2024 홈페이지 캡처[데일리안 = 김성아 기자] 대한민국 제약바이오 기업이 ‘역대급’ 규모로 기회의 땅 미국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