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월드컵 현대아파트
혈중알코올농도,월드컵 현대아파트면허취소 수준…경찰,월드컵 현대아파트불구속 입건 황진환 기자
음주운전을 하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아 차량 전복 사고를 낸 전직 개그맨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15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전직 개그맨 40대 남성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1시 30분쯤 인천시 서구 석남동 인천대로 석남 진출로 인근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몰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이 사고로 차량이 전복됐지만 A씨는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파악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이 측정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 이상이었다.2004년 데뷔한 A씨는 과거 군대 내무반을 소재로 개그 코너를 하면서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에는 인터넷방송에서 얼굴을 내비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이번 사고로 A씨 차량과 가드레일이 일부 파손됐으나 이 외에 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며 "조만간 A씨를 불러 구체적인 음주운전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월드컵 현대아파트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월드컵 현대아파트
:갈란트 장관은 24일 워싱턴에 도착할 예정으로, 오스틴 장관과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 및 미국 고위 관료들을 만날 예정이다.
월드컵 현대아파트,천 논설주간은 "윤 대통령이 지난달 30일 국민의힘 당선인 워크숍 만찬에 참석해서 테이블을 돌며 맥주를 따랐다가 야당들로부터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