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누아쿠
NO.2: 오누아쿠 디시
NO.3: 오누아쿠 농구 instagram
NO.4: 오누아쿠 아반도
NO.5: 오누아쿠 징계
NO.6: 오누아쿠 연봉
NO.7: 오누아쿠 태업
NO.8: 오누아쿠 키
NO.9: 오누아쿠 부상
NO.10: 오누아쿠 instagram
게이밍 PC,원엑스플레이어 X1 국내 론칭
CJ ENM '펀샵' 안심직구 방식 판매
1년간 무상AS,총판 '101퍼센트' 담당스마트폰,오누아쿠노트북,데스크톱 외에 게이밍에 최적화된 UMPC 시장이 확대 중이다.UMPC(Ultra-Mobile Personal Computer)란 노브북보다 작지만 PDA나 스마트폰보다는 큰 크기의 개인용 컴퓨터를 뜻한다.운영체제로는 윈도우가 깔리기도 하고 칩셋은 퀄컴,AMD 제품 등이 탑재된다.
▮ 원엑스플레이어 국내 진출
원엑스플레이어(OneXPlayer)는 휴대용 PC 게임기 신작인 X1 시리즈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원엑스플레이어는 글로벌 PC 전문기업인 원넷북의 게이밍 브랜드다.
원엑스플레이어는‘얼리어댑터 콘텐츠몰 플랫폼’인 펀샵(FUNSHOP)에서‘원엑스플레이어 X1’시리즈를 선보인다.이 시리즈는 11인치 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휴대용 PC 게임기다.UMPC 모델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큰 크기다.
펀샵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원엑스플레이어 X1’은 11인치 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휴대용 PC 게임기다.UMPC 모델 가운데 세계에서 가장 크다.탈착식 컨트롤러로 핸드헬드 게임기와 태블릿 형태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윈도우 11로 운영된다.
2.5K(가로 화소 수 약 2500개)의 해상도를 갖춰 게임뿐 아니라 OTT 감상,오누아쿠웹 서핑이나 사무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탈착식 컨트롤러로 핸드헬드 게임기와 태블릿 형태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다.원엑스플레이어 X1 시리즈는‘원엑스플레이어 X1’과‘원엑스플레이어 X1 미니’두 제품이 판매된다.
이와 함께‘ONEXGPU’도 동시에 론칭됐다.이 제품은 스토리지를 갖춘 휴대용 eGPU로서,썬더볼트 기능이 있는 C-타입 포트가 있는 노트북에 연결하면 고사양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심직구’유행…1년 무상 AS
원엑스플레이어 X1을 플랫폼 펀샵에서 구매하는 것은 일종의 해외 직구다.이 제품들은 국내 판매는 펀샵에서 진행하되 AS는‘101퍼센트’에서 한다‘101퍼센트’는 원엑스플레이 제품을 국내에 판매 및 수리를 맡은 총판이다.이번 제품은‘안심직구’형태로 판매·서비스된다.1년간 국내 공식 서비스센터(101퍼센트)에서 무상으로 진행하고 택배·방문 서비스도 맡으며 해외 운송비는 무료로 진행한다.일반 직구와 달리 AS가 가능하고 배송 기간도 대폭 줄인 점이 특징이다.
펀샵은 이번에 게임 상품 포트폴리오 확장의 일환으로,오는 22일까지 펀샵몰에서‘프리오더(선 주문 판매)’를 진행한다.게임기 본체,마그네틱 키보드,무선 컨트롤러,오누아쿠무선 커넥터,파우치를 한 묶음으로 해서 최대 29%까지 할인한다.
UMPC,유통 플랫폼,오누아쿠국내 총판이 이 시장을 주목하는 것은‘3040 키덜트족(어린이 감성을 추구하는 성인)’이 게임시장 큰 손으로 떠올랐기 때문이다.높은 경제력을 기반으로 취미에 돈을 아끼지 않기 때문이다.
특히 UMPC 시장은 성장 잠재력이 풍부하다는 게 펀샵 설명이다.작은 외형을 갖추고 있지만 PC 수준의 하드웨어가 장착돼 고품질 게임을 시간,장소 제약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펀샵은 2022년 UMPC 시장이 형성되기도 전 자사몰 프리오더를 통해 윈도우 10 OS 기반의 초소형 게임기‘아야네오(AYA-NEO)’를 국내 최초 판매하며 단기간에 6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앞서 티몬은 지난 5월 27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글로벌 PC 브랜드 아야네오의 신규 UMPC‘Pocket S(이하 포켓 S)’를 공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