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유니폼 세탁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 - krslotID=2024-12-05%2Fdbyxrg.html

NO.1: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

관장 행동에 의도 없었다면 중과실치상 혐의…아동학대 중상해 보다 낮은 형 처벌
여전히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며 고의성 부인
경찰,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태권도장 CCTV 삭제 정황 포착하고 포렌식 의뢰
관원들 대상으로 추가 피해자 있는지 확인할 예정

5살 어린이를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한 30대 태권도 관장이 14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법정을 나오고 있다.ⓒ연합뉴스
5살 어린이를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한 30대 태권도 관장이 14일 오후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법정을 나오고 있다.ⓒ연합뉴스[데일리안 = 김인희 기자] 경기 양주시 한 태권도장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중태에 빠진 5살 아동이 닷새째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다.경찰은 아동을 의식불명에 빠트린 태권도 관장인 30대 남성 A씨를 이번 주 중 검찰에 넘기기 위해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경기북부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계는 A씨에게 아동학대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를 적용하기 위해 A씨의 행동에 고의가 있었는지를 중점적으로 조사하고 있다.

A씨의 행동에 의도가 없었다면 업무상 과실치상,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중과실치상 혐의가 적용될 수 있으며,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이는 아동학대 중상해보다 낮은 형으로 처벌된다.A씨는 여전히 경찰 조사에서 "장난으로 그랬다"며 고의성을 부인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가 태권도장 폐쇄회로(CC)TV 영상을 삭제한 정황을 포착해 CCTV에 대한 디지털 포렌식 작업과 목격자 진술 등을 종합해 혐의 입증에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경찰은 구속 기한 만료를 앞두고 오는 19일까지는 수사를 마무리하고 검찰에 송치한다는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전체 관원들 대상으로 전수조사에 착수하지 않았다"며 "경찰 임의로 조사할 수 없기에 A씨가 송치된다고 하더라도 지자체와 협업해 추가 피해 아동 여부를 신속하게 수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경찰이 파악하고 있는 A씨의 태권도장 관원은 200여명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A씨는 지난 12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경기 양주시 덕계동 소재 태권도장에서 관원인 5살 어린이 B군을 들어 올려 말아 세워놓은 매트에 거꾸로 넣고 방치해 심정지 상태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는다.2020년생인 어린 B군을 10분 이상 그 상태로 방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B군은 현재까지 의식을 차리지 못하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B군의 부모는 사건 발생 다음 날인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빈껍데기로 겨우 산소호흡기로 연명하고 있다.겨우 정신줄 부여잡고 아이 옆에 있다"며 심경을 전해 주위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

:지난달 11일 금통위가 금리를 동결할 당시 회의에서도 한 위원은 "앞으로 통화정책 기조 전환에 있어서는 인플레이션 압력 둔화와 기대의 안정 여부를 우선시하면서, 민간 부채 등도 함께 고려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포항 스틸러스 대 전북 현대 모터스 라인업,간호협은 대통령 주재로 열린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회의(중대본)’ 이후 논평을 통해 이 같은 입장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