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정선 파크로쉬 사우나
8월 13일 화요일 미리 보는 오늘입니다.
티몬과 위메프의 회생 절차를 논의할 협의회가 오늘(13일) 처음 열립니다.
서울회생법원은 오늘 오후 3시부터 티메프 측과 채권자협의회 구성원,정부·관계기관 등이 참석하는 비공개회의를 진행합니다.
앞서 티메프 측은 어제(12일) 신규 투자 유치 계획과 인수·합병,구조조정 등 방안이 담긴 자구안을 재판부에 제출했는데,정선 파크로쉬 사우나협의회는 자구안 실효성 등을 살필 거로 보입니다.
========================
전기차 화재의 불안감이 커지는 가운데 정부는 오늘(13일) 오후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주재로 관계부처회의를 진행합니다.
정부는 오늘 회의에서 전날 환경부 주재 긴급회의에서 논의된 전기차 화재 예방 대책을 점검하고 부처별 추진 내용을 구체화할 예정입니다.
정부는 배터리 제조사 공개와 과충전 방지 방안 등을 마련해 다음 달 초 전기차 화재 관련 종합대책을 발표한다는 계획입니다.
========================
서울시가 주거 취약 청년들에게 중개비와 이사비를 최대 40만 원까지 지원하는 '청년 부동산 중개 보수 및 이사비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모집 기간은 오늘(13일)부터 30일까지로,정선 파크로쉬 사우나청년몽땅정보통 누리집을 통해 신청받아,거래 금액 2억 원 이하 주택에 거주하는 중위소득 150% 이하 무주택 청년 4천 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시는 사회적 약자와 주거 취약 청년을 우선 선발한 뒤 소득이 낮은 순으로 선정할 계획으로,최종 지원은 12월 확정됩니다.
지금까지 미리 보는 오늘이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정선 파크로쉬 사우나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지자체도 반려견을 홍보대사로 선발해 구정 홍보에 나섰다.
정선 파크로쉬 사우나,"AI 공급체인, 대만만 갖췄다"…젠슨황·겔싱어 등 거물들 총집결엔비디아와 TSMC는 '한몸'…'컴퓨텍스 2024' 4일 개막젠슨 황 엔비디아 최고경영자(CEO)를 태운 비행기가 대만에 도착한 것은 지난달 26일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