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기아 견적내기
NO.2: 기아 니로 견적내기
NO.3: 기아 레이 견적내기
NO.4: 기아 차 견적내기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이달의 대한민국 엔지니어상 수상자로 사용철 LG전자 연구위원(56)과 김태정 하멕스 대표이사(54)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사 연구위원은 세계 최고 수준의 상업용 멀티 시스템에어컨을 개발해 국내 냉난방공조 산업의 경쟁력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상업용 멀티 시스템에어컨은 한 대의 실외기로 여러 대의 실내기를 연결해 개별 냉난방공조를 할 수 있다.
김 대표는 1000t급 흑연 제조용 압출 장비와 대형 흑연전극봉 제조 기술을 자체 개발해 흑연전극봉 국산화에 기여했다.흑연전극봉은 철강산업에 쓰이는 공정의 필수 소재로,기아 견적내기기존 해외제품 대비 사용수명은 약 1.5배 길고,기아 견적내기고온에서 산화를 견디는 성질은 11.5배 높다.과기정통부는 두 수상자에게 과기정통부 장관상과 상금 500만 원을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기아 차 견적내기
:마탄사스 한인 이민 기념비 표지석 살피는 마르타 임 선생(엘볼로[쿠바 마탄사스]=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16일(현지시간) 쿠바 마탄사스주 엘볼로 마을에 있는 마탄사스 한인 이민 기념비에서 독립운동가 임천택 선생의 딸인 마르타 임(85) 씨가 표지석을 살피고 있다.
기아 견적내기,임영미 고용부 통합고용정책국장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사회적기업의 노력과 성과를 홍보하고 자원을 효과적으로 배분하기 위해 국제적으로도 사회적가치의 중요성이 점점 더 강조되고 있다"며 "사회적기업도 SVI 측정에 참여함으로써 경영상 취약한 부분을 스스로 개선·보완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