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코스 독일
NO.2: 코스 독일 직구
NO.3: 아이 코스 독일
NO.4: 유럽 여행 코스 독일
NO.5: 독일 여행 코스
NO.6: 독일여행 필수 코스
NO.7: 독일 뮌헨 여행 코스
NO.8: 독일 베를린 여행 코스
NO.9: 독일 코스 할인코드
NO.10: 남해 독일마을 코스
캐나다 환각버섯,코스 독일국내선 '마약류' 분류
국정원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난 국민이 마약범죄에 연루될 수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다.대마초가 합법화된 국가나 '마약사탕' 등이 성행 중인 국가를 방문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 범죄에 연루돼 피해 볼 수 있다는 설명이다.
5일 국정원에 따르면 미국 일부 주와 캐나다ㆍ태국 등에선 식당이나 편의점을 통해 대마 쿠키ㆍ음료수와 우리 국민이 즐겨 먹는 삼겹살에 대마를 곁들인 메뉴까지 쉽게 접할 수 있다.특히 대마 함유 무알콜 소주가 판매되고 있는데 '대마 성분 포함' 문구가 태국어로만 표기돼 일반 소주로 오인하기 쉽다.
국정원 관계자는 "대마 음료가 어린 아이들이 많이 찾는 일반 음료와 함께 진열돼 있어,자녀와 함께 여행하는 우리 국민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며 "대마 성분 함유 사실이 현지어로만 적혀 있는 경우가 많음에 따라 식음료 구매 시 대마를 의미하는 잎사귀 문양과 영문명(cannabis,코스 독일marijuana,코스 독일weed 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외에도 캐나다서 쉽게 볼 수 있는 '환각 버섯'은 우리나라에서 마약류로 분류되는 만큼 주의가 필요하다.일부 동남아 국가에서 유통되는 '마약 사탕' 등도 주의해야 한다.
국정원 관계자는 "해외 여행객을 대상으로 마약을 투약ㆍ섭취하게 한 뒤,코스 독일납치ㆍ감금 등 2차 범죄를 시도하거나 수사기관 신고를 빌미로 금전을 갈취하는 이른바 '셋업 범'도 발생할 수 있어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며 "올초 태국에서 사은품으로 받은 젤리를 취식 후 고통을 느껴 병원을 찾았다가 받은 검사에서 대마 양성반응이 나온 사례도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유럽 여행 코스 독일
:김 부기장은 “항공 업계에 여성 운항승무원(파일럿)이 생각보다 많다”고 전했다.
코스 독일,‘제주관광 대혁신 방안’의 주요 키워드는 ▲제주관광혁신 비상대책위원회 구성 ▲가칭 제주관광서비스센터 설치 ▲빅데이터 기반 관광물가 지수 개발과 관광상품 및 서비스 실태조사 ▲제주와의 약속 캠페인 등으로 압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