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도깨비 대만 복권

【이헤나】- 휴스턴 텍사스

NO.1: 이헤나초

NO.2: 이헤나

NO.3: 이헤나 오딘

NO.4: 이헤나 나무위키

NO.5: 프라시아전기 이헤나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 대표 변호 이력
공수처 "조사 전 이종호 수사 내용 몰랐어"

[과천=뉴시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현판 (사진 = 공수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과천=뉴시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현판 (사진 = 공수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장한지 기자 =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검사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을 변호했던 이력이 있었던 것으로 드러나 자진회피 신청을 한 것으로 파악됐다.

11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검사 A씨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인 투자자문사 블랙펄인베스트의 전 대표인 이종호씨의 변호를 맡았던 사실을 뒤늦게 파악하고 자신회피 신청했다.

A씨는 해당 사건 검찰 수사 단계에서 이씨의 변호인으로 선임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씨는 권오수 전 도이치모터스 회장 등과 함께 지난 2009년 12월부터 약 3년간 도이치모터스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양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징역 2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인물이다.

일각에서는 '임성근 구하기' 배경에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와 특수관계인 이씨가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되고 있다.

공수처 관계자는 "해당 수사검사는 사건과 관련된 분을 조사하기 전까지는 이씨에 대한 수사내용을 알지 못했다.그 사실을 알고서 회피신청을 했다"며 "그 외 다른 내용에 대해서는 수사가 진행 중이므로 확인해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이헤나 오딘

:뉴스1 관련뉴스▶ 이강인 "형, 내가 잘못" 손흥민 "나도 어릴땐 실수" 깜짝 화해▶ "30대 형부 친구, 스무살인 내게 '확 한 번 하고 싶다' 성희롱"▶ 백일섭 "아내와 맨날 싸워…딸 낳고 감정의 골 해결 안 됐다"▶ '별세' 방실이 "움직일 때마다 칼로 찌르는 고통" 투병 재조명▶ "심장 느리게"…강재준, 아이 초음파에 오열▶ 뉴스1 X https://twitter.

이헤나,"소비자를 우리 생태계에 가둬야 한다"는 스티브 잡스 애플 창업자의 기조를 따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