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타짜 도박의 꽃

kbo 트로피 - krslotID=2024-12-05%2Feefdxq.html

NO.1: kbo 트로피

NO.2: kbo 리그 트로피

NO.3: kbo 준우승 트로피

NO.4: kbo mvp 트로피

NO.5: kbo 정규시즌.트로피

시청역 추모 공간 충격 조롱 글 논란
"토마토주스 돼버린 분들 명복 빕니다"
"다음 생 응원해♡" 반말에 하트까지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현장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현장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6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에 대한 충격이 가시지 않은 가운데,추모 현장에 희생자를 조롱하는 내용의 글이 놓여 공분을 사고 있다.

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kbo 트로피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시청역 참사 현장의 충격적인 조롱 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확산하고 있다.게시물에는 추모 현장을 찍은 사진이 담겼는데,한 쪽지에 "토마토주스가 돼버린 (희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적힌 게 포착된 것이다.

이는 현장에서 피를 흘리며 숨진 참사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문구라는 게 대중의 시각이다.이뿐만 아니라 "너네 명복을 빌어.서울의 중심에서 이런 일이 생겼다는 게 너무 화가 나지만 나 그래도 멀리서 왔다!♡ 그동안 고생 많았고 다시는 볼 수 없지만 너의 다음 생을 응원해♡ 잘 가"라고 쓴 종이도 반말과 상황에 어울리지 않는 하트 등으로 희생자들을 조롱한 게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공간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공간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공간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시청역 교통사고 추모 공간에 놓인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사회가 어쩌다 이렇게 됐나","저거 갖다 놓은 사람 잡을 수 없나","CCTV 확인해서 찾아내야 한다" 등 공분이 일고 있다.또 일부 네티즌은 "이래도 온라인에서만 일부가 난리 친다고 말할 수 있나","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 이상한 글을 쓴 자들을 봤는데 현장에서까지"라고 했다.

이들이 탄식한 글은 최근 여성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번 사고 가해자와 희생자들을 조롱하는 게시물인 것으로 추정된다.최근 이 커뮤니티에서는 사고를 낸 운전자를 두고 '갈배'(남성 노인 비하 속어),kbo 트로피'한남(한국남자) 킬러'라고 표현했다.모두 남성으로 밝혀진 희생자들을 향해선 "한국 남자가 많으니까 한국 남자만 죽는 자연현상","스트라이크","잘 죽었다","괜히 걱정했다","굿 다이(good die)" 등의 표현을 썼다.

앞서 지난 1일 시청역 교차로에서 68세 운전자 A씨가 몰던 승용차가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해 보행자 9명이 사망하고 7명이 다쳤다.A씨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으며,급발진을 주장하고 있다.경찰 관계자는 "차량의 속도·급발진·제동장치 작동 여부 등에 대해 (사고) 차량을 전날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 감정 의뢰했다"고 했다.

kbo mvp 트로피

:13~15일 전국 성인남녀 1천2명 대상 실시한 한국갤럽의 여론조사에서도 응답자의 76%는 의대 정원 확대에 긍정적 답을 했고, 부정적 답변은 단 16%뿐이었습니다.

kbo 트로피,문제는 공공성을 위장한 사업계획이나 개인 재산권을 명분으로 내세운 보상 요구가 지나친 규제 완화를 불러온 반면 지역민 등에겐 혜택이 돌아가지 않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