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코스타리카 월드컵 예선

노르셀란 - 로또777 - krslotID=2024-12-05%2Fefydfj.html

NO.1: 노르셸란

NO.2: 노르셸란 순위

NO.3: 노르셸란 경기

NO.4: 노르셸란 대 라네르스 순위

NO.5: 노르셸란 대 브뢴뷔 if 순위

NO.6: 노르셸란 선수

NO.7: 노르셸란 대 비보르 ff 통계

NO.8: 노르셸란 대 실케보르 순위

NO.9: 노르셸란 대 브뢴뷔 if 라인업

NO.10: 노르셸란 대 라네르스 라인업

글로벌 호텔 체인 기업 HGV와 맞손
'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코나' 진행[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호텔 체인 기업과 손잡고 세계적인 휴양지인 하와이에서 전 세계 전기차(EV) 잠재 고객들의 경험 확대에 나선다.

정유석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부사장(사진 왼쪽)과 제프 버니어 HGV 아시아태평양·하와이본부 수석 부사장이 전기차 경험 확대 위한 파트너십 구축 MOU 체결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사진=현대차) 현대자동차는 세계적인 호텔 그룹‘힐튼’이 만든 글로벌 타임쉐어 리조트 운영 기업‘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HGV) 아시아태평양·하와이본부’와 글로벌 고객 대상 전기차 경험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힐튼 오다이바 호텔에서 현대자동차 국내사업본부장 정유석 부사장과 제프 버니어 HGV 아시아태평양·하와이본부 수석 부사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진=현대차)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사는 올해 여름부터 HGV 멤버십 가입자 및 하와이 HGV 리조트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와이 현지에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 인 코나’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여행,노르셀란라이프스타일 등 일상 속에서 전기차를 통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미 일본 법인인‘현대 모빌리티 재팬’단독으로 지난 4월부터 하와이 오아후섬에서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와 투싼 하이브리드를 체험할 수 있는‘현대 모빌리티 패스포트’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MOU를 통해 일본 법인에서 기존에 진행 중이던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해 더 많은 글로벌 잠재 고객에게 일상 속 전기차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사진=현대차) 특히 하와이는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고 최근 전기차 이용이 증가하고 있어 잠재 고객 접근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양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전기차 수요 및 고객 반응을 고려해 대상 지역을 더욱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전 세계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전기차 경험을 보다 경계없이 원활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HGV는‘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휴가가 있는 삶의 추구’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오키나와,노르셀란하와이,노르셀란미국 등 전 세계 대표 휴양지에 약 200여 곳의 타임쉐어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으며,노르셀란전 세계 약 7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노르셸란

:이후 15초짜리 광고를 두 편 봐야한다.

노르셀란,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